728x90
반응형
SMALL

2024/03/17 3

[김진영/농구선수] 음주운전 추돌 사건 (+만취상태)

개요 김유택의 아들인 농구선수 김진영은 프로 2년차에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낸 사건이다. 전개 2021년 4월 7일, 2020-21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 다음날, 경기도 용인시 풍덕천동 인근에서 농구선수 김진영은 음주운전을 하다가 옆 차선 차량을 들이받은 뒤 신호 대기 중이던 또 다른 차량을 추돌하게 된다. 이에 경찰에 불구속 입건되어 조사를 받게 된다. 사고 당시 농구선수 김진영은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혈중알콜농도가 나왔다고 한다. 농구선수 김진영은 음주운전 자체의 혐의는 인정했으나 1차 추돌사고의 기억은 없다고 했다. 재판 -KBL 징계 2021년 5월 4일 KBL 재정위원회가 열리게 되며 농구선수 김진영은 27경기 출장정지 징계와 함께 제재금 700만원의 징계 처분을 받게 된다. -삼성 썬더스 구단 자..

[에스파/지젤] 흑인 비하 단어 립싱크 논란 (+N word)

개요 에스파 지젤이 negro로 립싱크하는 장면이 나와서 논란이된 사건이다. 전개 2021년 10월 23일 공개된 Savage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 촬영장에 흘러나오는 팝송(SZA - Love Galore)을 립싱크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문제는 노래 가사 중에 N word(니그로, negro)가 있었고 이를 지젤이 그대로 따라서 립싱크하는 장면이 영상에 그대로 올라오게 된다. 이러한 장면에 대해서 국내에서는 별로 이슈가 되지 않았고 문제 삼는 이들도 없었지만 해외에서는 큰 논란이 일어나게 된다. 다음날 공개된 인기가요 개인 직캠의 싫어요 수가 평소보다 눈에 띄게 많아졌고 같은 날 에스파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물에도 사과를 요구하는 영어 댓글이 쇄도했으며, 뿐만 아니라 트위터 검색창에 “gi..

[신당동]가성비 좋은 스시신조 후기 (feat. 무료주차)

신당역에 위치한 아크로스퀘어 상가의 맛집인 "스시신조"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시신조는 신당동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가 자자했어요. 아크로스퀘어 상가의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도 배달이 가능한데, 인기가 높아 상까지 받을 정도라고 하니까 대단하죠. 외관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메뉴와 가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외관에서는 재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요. 광어와 전복은 완도산, 연어는 노르웨이산, 돼지는 한돈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주차는 아크로스퀘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나갈 때 차량번호를 말하면 무료주차 2시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주차 걱정 없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내부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