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2 57

[커피빈] 만만한 런치세트 (+운영시간, 메뉴 종류, 런치박스)

커피빈에서 운영하고 있는 런치세트에 대해 알아볼께요 갓성비 런치 세트를 컨셉으로한 만원의 만찬, 만만한 런치세트이에요 커피빈에서 점심시간에 커피랑 식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커피빈의 만만한 런치런치의 운영시간은 11시부터 1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점심시간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시간이네요 근데, 한정수량이기때문에 소진하는 경우 먼저 끝날 수도 있어요 만만한 런치세트는 메뉴+아메리카노(s)를 기준으로 1만원에 팔고 있어요 만만한 런치의 메뉴는 요일마다 바뀌는데요 월요일에는 쉬림프 크림리조또(묵직한 풍미가 부드럽게 퍼지는 쉬림프 크림리조또) 화요일에는 함박스테이크&파스타(에그후라이가 더해진 촉촉한 육즙의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펜네 파스타) 수요일에는 볼로네제 라자냐(얇고 넓게 썬 파스타 면을 볼..

[진접/광릉내] 더벤티 진접광릉점 (+주차장, 메뉴)

진접 광릉내에 위치한 더벤티 진접광릉점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선 더벤티 진접광릉점에는 이마트에브리데이 광릉내점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을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더벤티 진접광릉점 주차장은 차 15대 정도는 이상할 수 있어서 편한하게 테이크 아웃할 수 있어요 더벤티 진접광릉점은 오픈한지 몇달되지도 않아서 매장이 엄청나게 깔끔해요 안에는 자리 15~20석은 있는거 같아요 더벤티 진접광릉점에는 케이크 등 디저트를 팔고 있어요 더벤티 진접광릉점에 파는 메뉴를 보면 티라미수크림, 다크크림크로플, 딸기크림크로플, 블루베리크림 크로플을 3300원에 팔고 있어요 그리고, 에그마요 소금빵, 바질토마토 치킨소금빵, 에멘탈 햄치즈 소금빵 4800원으로 팔고 고메소금빵은 3000원에 팔고 있어요 또, 갈릭쿠룽지, 스윗크룽..

[롯데] 아이스크림, 셀렉션(SELECTION) 리뷰 (+칼로리)

이마트에서 산 롯데 아이스크림, 셀렉션을 리뷰해볼게요! 이름이 너무 웃겨요, 직관적이죠? '셀렉션'이라서 선택해서 먹는다는 컨셉이에요. 보면 딸기와 초코 두 가지 맛이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딸기맛이 77칼로리, 초코맛이 102칼로리로 초코맛이 조금 더 높네요. 1개당 용량은 50ml로 초코나 딸기나 같아요. 갯수는 총 10개예요. 초코 5개, 딸기 5개씩 들었어요. 뚜껑을 열면 이쁘게 잘 들어있어요. 핑크색이 많이 든 게 딸기고, 초코색이 많이 든 게 초코에요. 보면 스틱이 달려있어서 완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크기는 좀 작은 편이에요. 초코는 안에 초콜릿이 살짝 박혀있고, 딸기도 안에 딸기덩어리가 살짝 박혀있어요. 초코맛은 살짝 밋밋한 초콜릿 맛이라서 찐한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

[해태] 슬림 구운감자 리뷰 (+칼로리)

해태에서 나온 슬림 구운 감자를 리뷰해 볼게요! 이 감자 한 봉지에 4500원이에요. 정말 엄청나죠? 요즘 과자 값이란, 미친 듯 비싸져서 웃겨요. 진짜로 양도 적어지고 가격도 너무 올랐어요. 이 구운 감자 한 봉지에는 95칼로리가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그렇게 높진 않네요. 그리고 한 봉지 안에는 총 12개가 들어 있어요! 만약에 한꺼번에 다 먹으면 1140칼로리에요. 그러면 큰일나겠죠? 포장지는 감자색이에요. 열어보면 얇은 구운 감자가 10조각 들어 있어요. 그러면 1조각당 2g이네요. 겉에는 양념이 조금 묻어있는데, 살짝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맛이에요. 근데 구운 감자니까 그런지 식감은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고 좀 푸석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1개만 먹어도 입이 완전히 뻑뻑해지면서 이에 다 달..

[통합시설카드] 서울시민카드 가입 방법 (+도서관 이용, 간편가입서비스)

서울 시민들의 여러 카드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카드인 서울시민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간편가입서비스는 서울시민카드(앱)을 통해 도서관을 가지않고 모바일 도서대출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에요 이용 대상은 서울거주 시민만 가능해요 간편가입서비스를 신청하면 장점이 1. 도서관에 가지 않고 모바일 도서대출증(회원증) 바로 발급 2.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전자책 뷰어(앱)에서 전자책보기 및 전자책 예약, 오디오북 이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서울시민카드 간편가입에 대해 알아볼께요 1. 서울시민카드앱을 아래 qr코드를 통해 다운받아주세요 2. 이용시설을 검색한 후, 간편가입하기 3. 통합시설 카드추가 4. 시설가입 및 약관동의 5. 도서관 간편가입할 수 있어요 초기비밀번호는 생일 4자리로 자동 설정되니 참..

[천호역] 스마트도서관 이용방법 (+강동구립도서관)

천호역에 위치한 스마트도서관에 대해 알아볼께요 스마트 도서관 강동구립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어요 위치는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마트 도서관에는 안에 책이 진열되어 있는데 원하는 책을 빌리수도 있어요 스마트 도서관은 강동구립도서관 정회원이거나 서울시민카드앱 강동구립도서관 간편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용시간은 천호역 지하철 역사 운영시간으로 새벽시간에는 이용할 수 없어요 대출권수는 스마트도서관 2권으로 도서관대출권수에 포함됩니다. 대출기간은 14일이며, 연장/예약은 불가능해요 천호역 스마트도서관 문의사항은 기기오류는 이씨오(02-2024-9999, 내선4번), 운영관리는 해공도서관(02-478-9656)으로 연락하시면되요 우측에보면 대출/반납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있어요 회원증으..

[남양주/진접] 피자스쿨 진접1호점 포장 (+메뉴판)

오늘은 해밀마을에 위치한 피자스쿨 진접1호점에 방문했어요! 피자스쿨은 학창시절에 저렴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라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매장은 역시나 작았어요. 포장 전문 매장이라 큰 매장은 거의 없는 편이에요. 하지만 안와본 사이에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진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는 1만원 이하 메뉴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제는 1만원 이상인 메뉴가 엄청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는 나름 있는 편이에요. 피클은 가격이 올랐지만, 핫소스, 치즈시즈닝, 파마산 가루는 가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고의 소스인 갈릭 디핑 소스는 그대로 500원이네요. 포장 케이스도 예전과 같은 것 같아요. 저는 멕시칸 바이트피자 12000원짜리를 시켰어요. 2조각에 칼로리가 500칼로리나 되는데 엄청나죠?! 살짝 매..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하림 훈제 통닭 (+칼로리, 가격)

하남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하림 훈제통닭을 리뷰해볼게요! 이 제품이에요! 630g으로 2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냉장제품이고 칼로리는 총 1760칼로리에요. 1마리당 830칼로리 정도니까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 편이죠. 뜯어보면 이렇게 진공 포장된 훈제통닭이 귀엽게 들어있어요! 뜯어보면 이렇게 완전 기름이랑 함께 굳어져 있어요! 기름 빼는데는 에어프라이어가 최고인 거 아시죠? 제조법은 에어프라이어로 9~10분 가능하고 오븐, 전자레인지, 끓는 물에서도 가능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걸 강추드려요! 이렇게 넣고 10분 가량 돌려주면 이렇게 맛나는 색감으로 돌아와요! 어차피 훈제라서 다 익은 상태니까 기름을 빼고 따뜻하게 한다고 생각하시고 돌려주시면 돼요. 맛은?! 완전 바베큐 통닭을 먹..

[트레이더스] 화원농협의 이맑은 포기김치 후기 (+노맛, 믿거)

오늘은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김치를 리뷰해볼게요! 집에 김치가 다 떨어져서 급하게 하나 구매했어요. 박스 포장이라 들고다니기도 편해서 선택했어요. 가격도 3.5키로에 1.5만원 정도라서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 국산 고춧가루를 사용했다는 점은 좋았지만, 천일염을 사용한 것은 조금 아쉬웠어요. 정확한 업체명은 화원농협김치가공공장이에요! 이건 꼭 기억해야겠죠? 어디인지 알아두면 다음에도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 포장으로 꼼꼼하게 되어 있었어요. 국물이 새는 등의 문제는 없었어요. 하지만 김치를 오픈해보니 뭔가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와~ 이거 대박이네요. 김치 맛이 전혀 안 나요! 싱거운 무맛이라니까요. 배추에 소금절임을 한 건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간이 전혀 안 되어 있었어요. 고춧가..

[홈쿡] 태국 현지의 맛, 볶음게살카레 (+푸팟퐁커리, 칼로리)

오늘은 제가 해외카레 중 하나를 직접 시도해보고 느낀 점을 소개해볼까 해요. 최근 태국음식 전문점에서 맛본 풋팟퐁커리의 맛이 잊혀지지 않아서, 비슷한 맛의 제품을 찾다가 홈쿡에서 정식 수입한 볶음게살카레를 발견했답니다. 이 제품은 가격도 착하고, 인터넷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한 팩에 2000~3000원 정도로 아주 부담 없는 가격이었지요. 이 제품의 포장 뒷면에는 한글로 자세한 정보가 적혀 있어서, 소비자로서 매우 편리했어요. 제품은 총 160ml 용량에, 칼로리는 241칼로리로 적당한 양이에요. 게다가 내용물을 보면 계란, 게살, 코코넛추출물, 미강유, 고추, 샬롯, 설탕, 대파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 있어서, 맛의 풍부함을 기대하게 만들어요.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