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남양주/진접] 피자스쿨 진접1호점 포장 (+메뉴판)

인생난다요 2024. 2. 27. 06:48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해밀마을에 위치한 피자스쿨 진접1호점에 방문했어요!

피자스쿨은 학창시절에 저렴해서 자주 먹었던 브랜드라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매장은 역시나 작았어요. 포장 전문 매장이라 큰 매장은 거의 없는 편이에요.

하지만 안와본 사이에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진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는 1만원 이하 메뉴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제는 1만원 이상인 메뉴가 엄청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는 나름 있는 편이에요. 피클은 가격이 올랐지만, 핫소스, 치즈시즈닝, 파마산 가루는 가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고의 소스인 갈릭 디핑 소스는 그대로 500원이네요.

포장 케이스도 예전과 같은 것 같아요. 저는 멕시칸 바이트피자 12000원짜리를 시켰어요. 2조각에 칼로리가 500칼로리나 되는데 엄청나죠?! 살짝 매콤하면서 끝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괜찮았어요.

다만 사장님께서 좀 불친절하신 편이에요. 불친절하다기보다는 좀 무관심한 느낌?! 알바생은 친절한데 사장님께서는 아무것도 안 하시더라구요. 뭔가 손님이 오던 말던 무관심하시더라구요. 포장 주문해서 가져온 건데 알바생이 바쁘면 미리 포장된 거 주시면 되는데 알바생이 작업할 때까지 그냥 무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포장했는데도 매장에서 엄청 기다리게 되었어요.

맛은 소소한데 좀 그랬어요. 뭔가 이전에 먹었던 맛과는 조금 다르게 느껴졌어요. 다음에도 먹을지는 고민이네요.

 

요즘 냉동피자도 싸고 잘나온다는데

오뚜기 피자가 냉동피자중에서는 좀 알아준다고 하네요

오뚜기 냉동 피자 4종 세트 (페페로니디럭스+갈릭고르곤졸라+시그니처익스트림+콤비)한번 관심있으시면 보세용

 

피자 4종 세트 (페페로니디럭스+갈릭고르곤졸라+시그니처익스트림+콤비)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