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남양주/진접]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 (+메뉴, 맛종류)

인생난다요 2024. 2. 14. 09:10
728x90
반응형

남양주 진접역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 리뷰해볼께요

배스킨라빈스가 베스킨라빈스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ㅎㅎ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점은 진접역 6호선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완전ㅋㅋ 역세권이죠

파리바게트 우측, 우리은행 밑에 위치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 매장은 나름 최신식이에요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의 매장은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넓은 간격이라서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좌석수는 대략 25석? 이상은 되는거 같아요

 

층고가 되게 높아서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은 최신 매장답게 모든 주문을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해요 ㅠㅠ

 

쿠폰사용도 모두 키오스크에서 사용가능해요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에는 31가지 맛을 팔고 있는데 맛종류는 

바삭한 폰꾸랫, 황치즈드래곤볼, 구수한누릉지아이스크림, 고디바 다크 크런치, 엄나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칩, 레인보우 샤베트, 뉴욕치즈케이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사랑에 빠진 딸기, 바람과함게 사라지다, 오레오 쿠키앤크림, 바닐라, 체리 쥬빌레, 초코나무 숲, 그린티, 31요거트, 초콜릿 무스,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피스타치오 아몬드, 자모카 아몬드 훠지, 다크초코나이트, 월넛, 초콜릿, 알폰소망고, 너는 참 달고나, 애플민트, 내가 아인슈페너?!, 아이스 호떡이에요

 

이중에서 역시 1위는 엄마는 외계인이네요 그리고 2위는 아몬드 봉봉, 3위는 민트초콜릿칩, 4위는 레인보우샤베트, 5위 뉴욕 치즈케이크이에요

3위가 왜 민트초콜릿칩인줄은 잘모르겟네요;;

 

여튼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 이용하실분들은 맛 고를때 참조하세요

 

아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남양주진접역은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221 지안빌딩 102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매일 12:00 - 22:00 영업하고 있어요

문의 사항 있으신분들은 전화번호 031-575-7735로 연락하시면되요.

 

근데 특이하게 배스킨라빈스의 신기한 메뉴도 팔더라구요

바로 배스킨라빈스의 맛으로 만든 탄산음료와 우유에요

배스킨라빈스 레인보우 샤베트 제로 탄산음료, 350ml
배스킨라빈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우유 190ml 인데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사드셔보세용

 

배스킨라빈스 레인보우 샤베트 제로 탄산음료, 350ml, 24개

COUPANG

www.coupang.com

 

배스킨라빈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우유, 190ml, 24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