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트레이더스] 화원농협의 이맑은 포기김치 후기 (+노맛, 믿거)

인생난다요 2024. 2. 25. 06:39
728x90
반응형

오늘은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김치를 리뷰해볼게요!

집에 김치가 다 떨어져서 급하게 하나 구매했어요. 박스 포장이라 들고다니기도 편해서 선택했어요. 가격도 3.5키로에 1.5만원 정도라서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 국산 고춧가루를 사용했다는 점은 좋았지만, 천일염을 사용한 것은 조금 아쉬웠어요.

정확한 업체명은 화원농협김치가공공장이에요! 이건 꼭 기억해야겠죠? 어디인지 알아두면 다음에도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 포장으로 꼼꼼하게 되어 있었어요. 국물이 새는 등의 문제는 없었어요. 하지만 김치를 오픈해보니 뭔가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와~ 이거 대박이네요. 김치 맛이 전혀 안 나요! 싱거운 무맛이라니까요. 배추에 소금절임을 한 건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간이 전혀 안 되어 있었어요.

고춧가루도 아낀 건지 너무 없어서 국물이 물에 고추가루가 탄 맛이었어요. 정말, 김치가 이렇게 간이 안 되어 있고 무맛인 건 처음이었어요. 양념도 너무 약해서 중국산 김치 수준인 것 같아요.

이걸로 그냥 먹기도 이상하고, 김치볶음밥이나 김치찌개를 만들기도 그렇고, 그냥 배추찌개나 배추볶음밥이 되어버리는 마법 같아요. 그냥 돈 좀 더 주고 종가집이나 브랜드가 있는 것을 추천드려요. 트레이더스에서는 이런 김치는 절대 사지 마세요! 강력하게 경고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가격은 좀 있지만 맛은 그래도 최소한 보장되는 김치인 종가집김치 추천드려요

종가집 포기김치 2.3kg x 2ea인데 가격이 나름 괜찮네요

 

[종가집판매몰] (기획) 종가집 포기김치 2.3kg x 2ea, 2.3kg, 2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