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3/14 4

[남양주] 원패스파킹 이용방법(+공영주차장 무정차 정산)

신청자격 주차장 이용고객 누구나 신청가능(이용자의 주소지와 무관)해요 사업자(법인, 개인)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해당 차량번호 등을 입력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이용기간 이용고객 해지시까지 이용가능해요. 신청절차(pc 및 모바일가능) 1. 홈페이지(https://parking.ncuc.or.kr) 접속한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무정차 서비스 신청 3. 결제카드 등록 (지역화폐카드(남양주지역화폐카드) 등록가능 4. 차량번호 등록 5. 신청확인 및 서비스 이용 이용제한 신용카드 미소유자,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체납 차량 자동감면대상자가 아닌 고객 중 할인이 필요한 경우 ※ 자동감면대상: 장애인, 경차, 저공해, 국가유공자, 지역화폐카드 등록고객 유의사항 -선결제 카드 등록은 1개만 가능하며, 결제카드 ..

[남양주] 진접역 환승주차장 (+주차요금, 경기지역화폐)

남양주 진접역에 새롭게 오픈한 환승주차장이에요 진접역 환승주차장은 경기 남양주시 해밀예당1로236번길 23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러층으로된 건물 주차장이에요 진접역 3번출구에 가장 인접하게 위치하고 있어요 오남영 공영주차장이랑 다르게 역이랑 살짝 거리가 있긴하지만 야외주차가 아니라 건물내 주차라서 날씨안좋은날에는 좋은거 같아요 주차장 외관 진접역은 24년 2월부터 오픈해서 3월부터 정식운영(유료)로 운영하고 있어요 진접역 환승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소가 있어요 그리고 장애인 주차구역도 있어요 전기차는 야외에서 충전하면 불안한데 진접역 환승주차장은 건물 내 주차라서 비오나 눈와도 전기차 충전하기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또 진접역 환승주차장의 장점은 바로 화장실이 있다는거에요 굳이 급하게 지하철 화장실말고 진..

[꿈해몽] "야외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무엇인가요?

Q : "밖에서 오줌을 보는 꿈"은 무엇인가요? 대변,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후, 영양 섭취 후에 빼내는 지꺼기들이다. 냄새나고 더러운 생각이 먼저 들겠지만 꿈 속에서 이것들이 상징하는 것들은 그리 나쁜 것만은 아니다.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정신적, 물질적인 재물, 소원 충족, 감정, 태도 등을 상징하는 것이 꿈 속의 소변이다. 야외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사업과 관련된 일들이 충족되거나 성사됨을 의미한다. 꿈의 점수 출처 : fortune.nate.com/home/main.nate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잇츠온]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그린키트 후기 (+저칼로리)

하이프레시 앱에서 주문한 잇츠온의 허브치킨 흑임자 어니언 그린키트를 솔직한 리뷰로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자주 먹게 되는데, 이번에 시험해본 제품이에요. 먼저 제품의 모토는 셰프의 레시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한 끼 샐러드라고 되어 있어요. 총 중량은 279g이며, 칼로리는 290칼로리로 매우 깔끔한 편이에요. 밥 한 공기도 못 되는 칼로리니까 다이어트 중인 분들께는 유용할 것 같아요. 구성을 살펴보면 차그릴 허브치킨에 흑임자 어니언 드레싱이 들어있는 샐러드로 이루어져 있어요. 특히 드레싱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소스를 훑어보면 다양한 야채와 토마토, 메추리알도 들어 있어서 영양면에서도 풍부한 거 같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할라피뇨와 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