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3/15 4

[인천] 영종역 제2 공영주차장 (+일일주차, 가격인상)

인천공항 갈때 주차장 찾을때 추천하는 주차장 중 하나인 영종역 제2 공영주차장이에요 하지만 최근에 가격이 인상되어서 그렇게 추천할만하지는 않는거같아요 영종역 제2 공영주차장은 인천 중구 운북동 477-5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종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 하나는 최고죠 주차장 외관 영종역 제2 공영주차장은 입구에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장애인 주차구역이 4-5석이상 있어요 영종역 제2 공영주차장은 사전 정산소가 구석탱이에 있어요 그리고 캐리어 끌고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이렇게 캐리어 끌고가기 좋도록 바닥을 다져놨네요 주차 요금 영종역 제2 공영주차장은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주차 급지는 3급지로 기본 30분 400원, 30분후 15분당 200원이에요 1시간 주차하면, 800원 ..

[남양주] 진접역 회의실 대관 방법 (+이용요금, 위치)

요즘 경기도에서 역에 공간을 회의실,세미나실, 컨설팅실, 미팅룸로 대여하는 사업을 하더라구요 그중 하나인 남양주 진접역 회의실 대관(대여)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우선 남양주 진접역 회의실은 티비,와 큰 책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좌석은 대략 10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남양주 진접역 회의실의 위치는 진접역 고객 안전실 앞(세븐일레븐 바로 옆)이에요 운영시간은 9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이용요금은 1회 (2시간)에 10,500원 3회(6시간/1일 사용료) 47,700원이에요 그리고 특이하게 요금 할증이 있는데 관외 기관이 대관하는 경우, 200%할증이 붙게되어요 할증이 붙는 경우 1회 (2시간)에 21,000원 3회(6시간/1일 사용료) 95,400원이에요 그리고, 1회 (2시간)에 10,500원 3회(..

[꿈해몽] "잉어 보는 꿈"은 무엇인가요?

Q : " 잉어가 보이는 꿈 "은 무엇인가요? 물고기는 무의식적인 세계에 잠재된 콤플렉스와 소망, 또는 생각을 나타낸다. 또한 이외에도 숨겨진 문제와 잊고 있는 과제, 아이디어와 힌트, 혹은 이득 등을 상징하며 남성의 꿈의 경우 여성을 상징한다. 물고기는 그 크기나 수에 의하여 꿈의 길흉이 가늠된다. 잉어가 보이는 꿈은 승진, 승급, 출산 등의 경사를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죽은 잉어나 잉어 요리의 경우는 흉몽이다. 꿈의 점수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출처 : fortune.nate.com/home/main.nate

[앤디스] 크런치 초콜릿, 토피 크런치 띤 리뷰(+TOFFEE CRUNCH THINS)

오늘은 앤디스 초콜릿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어요. 초콜릿을 좀 많이 드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브랜드이죠.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갈색 봉지로, 그 위에는 "앤디스 크런치, 앤디스 토피 크런치 띤(TOFFEE CRUNCH THINS)"이라고 적혀 있어요. 한 봉지에는 38g의 초콜릿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207칼로리나 되네요. 초콜릿 답게 칼로리가 꽤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초콜릿을 먹을 때는 칼로리는 잠시 잊고 즐기는 게 좋죠. 안에는 블럭 모양의 초콜릿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황금색과 갈색이 섞인 껍질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이런 포장 방식 덕분에 과대 포장 걱정은 없죠. 껍질을 벗기면 바로 초콜릿이 나와요. 초콜릿 앞면에는 앤디스라는 마크가 새겨져 있어요. 안에는 과자 알갱이 같은 것이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