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3/19 2

[김구라/코미디언] 음주운전 사건 (+스스로 공개)

개요 방송인 김구라(본명, 김현동)가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방송에서 밝히게 된다. 전개 2008년 OBS 경인방송 ''진실과 구라'' 녹화에서 "2002년 추석 전날이었는데 소주 3병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다가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걸려 면허가 취소됐었다. 이후 한동안 무척 힘든 시간을 보냈다. 면허 취소된 이후 일도 잘 안 풀리더라"라고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방송에서 말했다. 또한, 코미디언 김구라는 아내(현재 이혼한 아내) 역시 면허가 취소되었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아내(현재 이혼)가 아들 동현이를 출산한 지 얼마 안돼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의 적발로 면허가 취소됐었다. 당시 아내가 집안 제사를 거들다 반주로 맥주를 마셨었다. 평소 술이 센 아내인데 산후조리 중이어선지 금방 취기가 올랐던 모양이다"..

[도미노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와와웨, 칼로리)

도피노 피자의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를 최근에 시켜먹었어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는 줄여서 와와웨라고 불리네요 ㅎㅎ 도미노피자 남양주점에서 시켰는데 남양주점이 나름 토핑을 넉넉하게 준다고 유명한 지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는 가격 39200원인데 행사때 구매해서 19750원에 구매했어요 기본으로 갈릭디핑소스 1개, 핫소스 1개, 피클 1개도 주네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의 비주얼이에요.. 어라?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예전보다 스테이크 토핑이 뭔가 적어보이는건 저의 착각인가요..? 음 고기가 뭔가 반만 들어간 기분적인 기분이에요 고기 자체퀄리티는 나쁘지 않네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의 옆에서 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