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도미노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와와웨,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3. 19. 07:57
728x90
반응형

도피노 피자의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를 최근에 시켜먹었어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는 줄여서 와와웨라고 불리네요 ㅎㅎ

도미노피자 남양주점에서 시켰는데 남양주점이 나름 토핑을 넉넉하게 준다고 유명한 지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는 가격 39200원인데 행사때 구매해서 19750원에 구매했어요

 

기본으로 갈릭디핑소스 1개, 핫소스 1개, 피클 1개도 주네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의 비주얼이에요..

 

어라?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예전보다 스테이크 토핑이 뭔가 적어보이는건 저의 착각인가요..?

 

음 고기가 뭔가 반만 들어간 기분적인 기분이에요

고기 자체퀄리티는 나쁘지 않네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버스트의 옆에서 본 모습인데 뒤에는 치즈가 들어있고 그앞에만 토핑이 몰려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뭔가 더 토핑이 없어보이네요

 

1조각에 377칼로리 정도하네요 피자 칼로리가 상당하죠 ㅠㅠ

 

장점

 

1. 맛자체는 괜찮아요

고기고기한게 맛자체는 괜찮아요 빵도 두껍지 않고 적당하네요

단점

 

1. 가격이 비싸요

가격이 할인안하면 4만원으로 말이안되죠...

그래도 못해도 30프로는 할인 기본이긴 하죠

근데 할인생각해서 기본가를 넘 높게 측정한게 좀 열받네요

 

2. 토핑이 부실해요

토핑이 사진처럼 부실해요

예전에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실수일수도 있지만 토핑이 넘 부실하게 느껴져요

총평 : 반값 할인하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피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