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3/10 4

[꿈해몽] "말로만 싸우는 꿈"은 무엇인가요?

Q : "말로만 싸우는 꿈(말싸움하는꿈)"은 무엇인가요? 꿈 속에서의 싸움은 때리는 측과 맞는 측으로 나누어 풀이하는데 우선 전자는 시비, 야유, 공격, 억압, 비평 등을 상징하며, 후자는 이러한 일들을 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집단 패싸움은 공적인 평가를 의미한다. 욕설이나 비방 등 말로만 싸우는 꿈은 근심 걱정이 생기거나 구설, 시비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특히 여자가 시비를 걸며 말싸움을 걸거나 악다구니를 해대며 덤비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이상이 오거나 피곤한 일로 상당 기간 시달릴 가능성이 많다. 꿈의 점수 출처 : fortune.nate.com/home/main.nate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꿈해몽] "감옥에서 구타당하는 꿈"은 무엇인가요?

Q : "감옥에서 구타당하는 꿈 "은 무엇인가요? 꿈 속에서의 싸움은 때리는 측과 맞는 측으로 나누어 풀이하는데 우선 전자는 시비, 야유, 공격, 억압, 비평 등을 상징하며, 후자는 이러한 일들을 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집단 패싸움은 공적인 평가를 의미한다. 감옥에서 다른 죄수들이나 교도관으로부터 구타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매우 좋은 길조의 꿈으로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꿈의 점수 출처 : fortune.nate.com/home/main.nate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오뚜기] 진짬뽕과 진짜장의 조합 진진짜라 후기 (+ 칼로리)

오늘은 오뚜기의 신제품 진진짜라를 리뷰할게요. 진짬뽕과 진짜장의 조합이라는 게 특징인데, 굉장히 기대되네요! 일단 겉보기에는 오뚜기의 특색인 노란색 포장이 돋보이고 있어요. 불맛 짜장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써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칼로리는 540칼로리로, 라면 중에선 약간 높은 편이에요. 보통 라면이 400~500칼로리 정도니까요. 그리고 놀랍게도 나트륨의 양이 생각보다 적은데요. 1190mg로, 일반적인 국물라면이 1800mg 정도 되니까 나쁘지 않네요. 끓이는 방법은 건더기를 넣고 끓여서 면을 5분간 끓인 뒤, 물을 버리고 액체 스프로 비벼먹는 일반적인 방식이에요. 면은 진짬뽕의 굵은 면과 액체 스프와 건더기 스프 두 가지가 들어있어요. 끓이고 나서 완성된 모습을 보면 면이 살짝 굵고 ..

[스타벅스] 트렌타(TRENTA) 사이즈 후기(메뉴 종류, 가격, 주의 사항, 텀블러)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나온 사이즈이죠 바로 트렌타(TRENTA)이에요 벤티가 젤큰 사이즈였는데 트렌타가 이제 젤 큰사이즈이에요 트렌타는 무려 887ML(30온스)이에요 기존에 젤큰 사이즈였던 벤티는 591ML(24온스)인데 대략 25프로 가량 용량이 커졌어요 스타벅스 트렌타(TRENTA)의 메뉴 종류에는 콜드 브루 6,900원 (카페인360mg)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7,700원(카페인 75mg)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7,900원(카페인 73mg) 으로 3가지 종류 이에요 사이즈가 커진만큼 가격도 조금 사악하네요 주의하실점은 스타벅스 트렌타(TRENTA)는 TO GO ONLY라고 하네요 매장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는 말이죠... 그리고, 트렌타 사이즈는 매장용 컵, 리유저블 컵으로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