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기타

[스타벅스] 트렌타(TRENTA) 사이즈 후기(메뉴 종류, 가격, 주의 사항, 텀블러)

인생난다요 2024. 3. 10. 07:0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나온 사이즈이죠 바로 트렌타(TRENTA)이에요

벤티가 젤큰 사이즈였는데 트렌타가 이제 젤 큰사이즈이에요

 

트렌타는 무려 887ML(30온스)이에요 

기존에 젤큰 사이즈였던 벤티는 591ML(24온스)인데 대략 25프로 가량 용량이 커졌어요

스타벅스 트렌타(TRENTA)의 메뉴 종류에는

콜드 브루 6,900원 (카페인360mg)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7,700원(카페인 75mg)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7,900원(카페인 73mg) 으로 3가지 종류 이에요

사이즈가 커진만큼 가격도 조금 사악하네요

 

주의하실점은 스타벅스 트렌타(TRENTA)는 TO GO ONLY라고 하네요 매장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는 말이죠...

그리고, 트렌타 사이즈는 매장용 컵, 리유저블 컵으로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인컵으로의 구매를 의망하시는 경우나, 해당 용량 이상의 개인컵을 지참하신 경우에만 제공가능하다고 하네요

887ml를 넘는 개인용컵을 지참하는 경우 스타벅스 트렌타(TRENTA)를 이용할 수 있는거죠

 

그리고, 스타벅스 트렌타(TRENTA)는 쿠폰 사용(모든 쿠폰)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타벅스 트렌타(TRENTA)의 음료는 돔리드로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트렌타(TRENTA) 이용하실분들은 참조하세요!

 

그리고 스타벅스 대용량을 찾으신다면 투고백이라는 상품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스타벅스] 투고백(TO GO BAG) (+가격, 종류, 크기)

스타벅스 매장에서 요즘 팔고 있는 투고백(TO GO BAG)이에요 토고백이 아니라 투고백이죠 단체로 여행이나 나들이 가시는 분들은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투고백에는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