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신당동]가성비 좋은 스시신조 후기 (feat. 무료주차)

인생난다요 2024. 3. 17. 07:24
728x90
반응형

신당역에 위치한 아크로스퀘어 상가의 맛집인 "스시신조"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시신조는 신당동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가 자자했어요. 아크로스퀘어 상가의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도 배달이 가능한데, 인기가 높아 상까지 받을 정도라고 하니까 대단하죠. 외관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메뉴와 가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외관에서는 재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요. 광어와 전복은 완도산, 연어는 노르웨이산, 돼지는 한돈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주차는 아크로스퀘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나갈 때 차량번호를 말하면 무료주차 2시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주차 걱정 없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내부는 일본풍의 느낌이 나는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였어요. 이른 시간이었지만 손님이 많아서 신당동 맛집인가 싶었어요. 메뉴판을 보면 오늘의 스시 A와 B가 있었는데, 1개당 1천원 정도로 엄청 가성비 좋은 편이었어요. 또한, 커플 세트나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이 어려웠어요. 저희는 커플 세트 A와 참치회덮밥을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연어 샐러드는 서비스로 주신 건데, 연어가 부들부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스시들은 모두 신선하고 푸짐했어요. 광어도 길쭉하고 쫀득하면서 맛있었죠. 계란 초밥은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계란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일 것 같아요. 다음으로 나온 초밥인 한우 아부리도 한우와 소스가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튀김은 바삭하고 오동통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야끼우동도 데리야끼 소스와 우동 면이 잘 어울려 달달하고 맛있었죠. 마지막으로 나온 참치회덮밥은 양도 푸짐하고 구성이 알차서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신당역에 올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