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송파구] 을지로골뱅이 파크하비오점 후기

인생난다요 2024. 3. 26. 07:28
728x90
반응형

최근에 을지로에서 골뱅이무침이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마침 먹고 싶어서 급하게 찾아보았어요. 그러던 중 을지로골뱅이 파크하비오점을 발견했어요. 이곳은 외관부터 분위기 있고, 손님들이 많아서 장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외관

파크하비오 안으로 들어가면 1층에 을지로골뱅이가 바로 눈에 들어왔어요. 위치가 1층이라 찾기도 쉬웠어요. 간판에는 '을지로골뱅이&치킨'이라고 적혀 있어서 장소를 확실히 확인할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넓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사람들이 들어와 붐빌 때가 되었어요. 술집을 찾을 때는 깔끔한 분위기가 좋은데, 을지로골뱅이 파크하비오점은 이런 측면에서도 만족스러웠어요.

 

우리는 대식가라서 오리지널 골뱅이와 순살양념치킨을 주문했어요.

후기

골뱅이무침은 빨리 나왔어요. 그리고 보면 고추가루, 마늘, 파, 황태가 들어있어서 살짝 매콤한데 맛있었어요.

골뱅이는 실하고 통통한데 한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맥주와 딱 어울리는 안주였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서 맥주를 따뜻하게 먹는 것이 최고였어요. 또한, 서비스로 계란말이도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계란말이도 맛있었지만, 골뱅이무침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소스에 황태가 조금 딱딱해서, 녹여 먹으면 더 맛있어요. 순살양념치킨은 깔끔하게 나왔고 양념도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식감도 좋았고, 골뱅이와 함께 먹으면 정말 좋은 조합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맥주의 맛과 함께 골뱅이무침과 순살양념치킨을 즐기면서, 을지로골뱅이 파크하비오점을 방문한 것은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이곳은 힙한 분위기 속에서 을지로의 맛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을지로골뱅이 파크하비오점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에 위치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