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중구] 루이비스웨딩 중구점 뷔페 후기 (+하객후기)

인생난다요 2024. 3. 30. 08:21
728x90
반응형

충정로역에 인접하게 위치한 웨딩 컨벤션인 루이비스웨딩 중구점에 하객으로 방문했던 후기를 남겨드려요

보통 웨딩홀들은 마케팅을 많이하기때문에 블로그에 광고글로 넘처나죠 ㅠㅠ

그래서 찐하객으로 갔다온 후기 들려드릴께요

우선 루이비스 웨딩홀의 소인식권은  6세~10세 식권 별도로 있어요 

그리고 5세 이하는 무료라고 하네요

 

연회장은 8층으로 웨딩홀 18층과 걸어갈 수 있는 곳은 아니에요

그래도 엘리베이터가 고속이고 여러대가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식권은 결혼식하시는 분들이 각각 준비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다 달라요

식권을 올리면 제가 누군지 티나기 때문에 올리지 않을께요 ㅎㅎ

 

 

루이비스 웨딩홀은 연회장이 뷔페로 되어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뷔페로 나오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맘껏먹을 수 있고 골라먹을 수 있어서요 ㅎㅎ

전복 소라, 갈비찜, 버섯탕, 공주알밤막걸리, 식혜, 수정과가 있어요

 

갈비찜은 상당히 질기고 오래된거같아서 맛이없는편이였어요

원레 뷔페에서 갈비찜 맛없긴하지만 여긴 좀 더 맛없었어요

 

그리고 제로콜라와 제로 다른 탄산도 있어서 제로음료는 2가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제로음료 무조건 있어야한다는 파에요

 

셀러드는 단호박샐러드, 게살 샐러드, 그리스식그릭샐러드 등이 있어요

 

그리고 루이비스 웨딩 중구점은 특이하게 풋팟퐁커리가 있었는데 이건 생각보다 맛이 상당히 좋았어요

거의 생어거스틴에서 파는맛의 90프로는 유사한 정도였어요

아쉬운건 게가 미니 게가 들어가서 게는 딱딱해서 별로였어요 소스는 맛있지만요

샤브샤브, 물회도 있었는데 안먹어봤네요

 

회는 종류가 좀있었는데 눈다랑어회, 흑새치회, 생연어 등이 있엇어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릴류로 소고기를 직화로 구워주는 곳도 있었어요

1차로 초벌하고 2차로 그릴에서 굽는식인데 위치가 좀 외각에 있어서 사람들이 잘모르시더라구요

그리고 가서 달라고해야 주는식이라서 사람들이 모르는경우가 있어요

그리고 루이비스 웨딩 중구점의 메인은 해산물위주인거 같았어요

해산물 위치도 가운데고 사람들이 젤 많이 붐비더라구요

 

그리고 루이비스 웨딩 중구점의 뷔페 가격은

뷔페(대인) 75,000원
뷔페(소인) 6세~10세 35,000원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이게 오피셜 가격이니까 실제 계약할때는 5만원-6만원정도지 않을까 싶네요

결혼시간에 따라 좀 달라지긴 하겠지만요

장점

1. 해산물이 다양한편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산물을 싫어해서 거의 먹진 않았지만 해산물 종류가 좀 다양한 편이에요

드셔보신 분들도 상당히 신선해서 퀄리티가 괜찮다는 평가이더라구요

 

2. 통창문의 시티뷰

통창문으로 연회장이 이루어져있어서 지하나 그런데 위치한 연회장들 대비 밝고 뷰가 나름 시티뷰라서 밥먹을때 괜찮았어요

단점

1. 하객들이 섞인다

웨딩 시간별로 연회장을 별도로 구분하지 않아서

이전 타임사람들과 다음타임 사람들이 겹치는 구간이 생겨서 하객들이 섞이는 경우가 있어요

뭐 하객입장에서는 크게 상관없을 수 있지만 결혼하시는 분들은 인사하러갈때 좀 불편할듯해요

 

2. 그릴류가 약하다

직접 구워주는 고기가 소고기 스테이크로 있긴 하지만 1개라는 점에서 아쉬워요 맛은 괜찮은편이긴해요

총평 :  음식은 소소한편, 뷔페 가격생각하면 퀄리티는 아쉬운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