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김신영] 동물 학대 논란 (feat. 고추냉이 먹이기)

인생난다요 2020. 9. 28. 00:01
728x90
반응형

개요

한 라디오에서, 김신영이 개를 괴롭혔던 이야기를 말한 사건이다.

 

전개

2007년 4월 21일 박명수의 펀펀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신영은 개를 괴롭힌 이야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구체적으로, 김신영은 "지인인 개그맨 윤택 집에 놀러갔다가 지인의 개에게 고추냉이를 넣은 소시지를 먹였다. 그리고, 개가 괴로워하는 걸 보며 즐거웠다"라고 이야기했다.

 

아래는 해당 라디오의 실제 대화 내용을 텍스트한 것이다.

김신영 동물학대 논란

대화 내용을 보면 박명수가 김신영 보고 한마디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사건 그 후

mbc라디오 제작진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방송 중 동물 학대성 발언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하였다.

 

구체적으로, 제작진들은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본의 아니게 상처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 방송 진행상 이야기의 흐름을 타다 보니 과장된 표현이 더 곁들여졌고, 진행자가 마무리를 하였지만 그 역시 역부족이었다는 점 인정한다"라고 사과를 하였다.

 

글쓴이 잡담

라디오다 보니 모르고 있는 사람이 많은 사건이다.

 

2020/09/29 - [연예계_가십거리] - [김태현] 동물 학대 논란 (feat. 남의 강아지 납치 및 유기)

 

[김태현] 동물 학대 논란 (feat. 남의 강아지 납치 및 유기)

개요 한 라디오에서 김태현이 강아지를 괴롭힌 이야기를 한 사건이다. 전개 2007년 4월 21일, 김신영과 함께 박명수의 펀펀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태현은 개를 괴롭혔던 에피소드를 이야기��

about-gossip.tistory.com

2020/12/13 - [스포츠계_가십거리] - [허민/키움 이사회 의장] 선수들과 캐치볼 사건 (feat. 계약 위반, 퇴근하려는 선수들 붙잡고...)

 

[허민/키움 이사회 의장] 선수들과 캐치볼 사건 (feat. 계약 위반, 퇴근하려는 선수들 붙잡고...)

개요 키움 구단 이사회 의장인 허민이 훈련을 마치고 퇴근하려던 키움 2군 선수들을 붙잡고 자신과 캐치볼을 시킨 사건이다. 전개 2019년 06월 2일 허민은 오후에 경기나 훈련이 없어 오전 훈련을

about-gossip.tistory.com

2020/12/12 - [연예계_가십거리] - [강병규] 인터넷 불법 도박 혐의 (feat. 16억원, 필리핀 도박장)

 

[강병규] 인터넷 불법 도박 혐의 (feat. 16억원, 필리핀 도박장)

개요 강병규가 불법 인터넷 도박사이트에서 도박을 벌인 사건이다. 전개 2008년 11월 18일, 서울중앙지검 마약조직범죄수사부는 인터넷을 통해 불법도박을 벌인 혐의로 강병규를 조사하고 있다고

about-gossip.tistory.com

2020/12/12 - [연예계_가십거리] -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개요 최영수가 생방송 중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동으로 논란이 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12월 10일, EBS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 중, 최영수는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

about-gossip.tistory.com

2020/12/13 - [연예계_가십거리] -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 (feat. 지하차도 벽과 충돌...)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 (feat. 지하차도 벽과 충돌...)

개요 가수 구자명이 음주 교통사고를 낸 사건이다. 전개 2014년 05월 13일, 오전 5시 30분경, 가수 구자명은 경기도 일산 풍동역에서 일산역으로 가는 지하차도 입구 벽을 충돌하는 충돌 사고를 내

about-gossip.tistory.com

2020/12/03 - [연예계_가십거리] - [조정린] 커뮤니티 자작극 논란 정리(feat. 가짜연애설, 타블로, 이민우, 강경준 등)

 

[조정린] 커뮤니티 자작극 논란 정리(feat. 가짜연애설, 타블로, 이민우, 강경준 등)

개요 조정린이 커뮤니티에 셀프 칭찬, 가짜 연애설, 연예인 비하등의 글을 게시하였다고 논란이된 사건이다. 전개 2006년, 조정린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칭찬글, 자신의 가짜 연예설(강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