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김영희] 버스 노상방뇨 사건 (feat. 무개념 행위)

인생난다요 2020. 9. 27. 00:06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김영희가 버스에서 오줌을 누고 방치한 사건이다.

 

전개

2014년 07월 16일, "연애 전당포"라는 케이블 방송에서 김영희는 과거 버스에서 오줌을 쌌던 이야기를 풀었다.

김영희에 따르면, 남자 친구와 여행에서 돌아오는 고속버스 안에서 오줌이 마려웠고, 뒷좌석으로 가 바닥에 오줌을 누었다고 한다. 

 

그리고, 김영희는 콜라를 흘린것처럼 위장하기 위해 다 먹은 콜라캔을 바닥에 버렸다고 한다.

그 후, 김영희는 오줌을 누고도 뒷정리없이(?) 하차하였다고 한다.

연애전당포에서 김영희가 푼 썰

한편, 당시 "연애전당포"에 출연한 방송인들 조차 경악을 금치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연애전당포에서 김영희가 푼 썰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되며 무개념 짓이라는 반응들을 보였다.

사건 그 후

논란이 커지자 김영희는 트위터에 사과글을 올렸다.

 

글쓴이 잡담

비호감 이미지를 하나하나 쌓아가는 과정...

2020/12/13 - [연예계_가십거리] - [한지선] 택시기사 및 경찰관 폭행 사건 (feat. 만취상태에서...)

 

[한지선] 택시기사 및 경찰관 폭행 사건 (feat. 만취상태에서...)

개요 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와 경찰관을 폭행하며 행패를 부린 사건이다. 전개 2019년 4월에 언론을 통해 한지선이 택시기사와 경찰관을 폭행하며 행패를 부린 사건(2018년 9월)이 뒤늦게 밝혀졌

about-gossip.tistory.com

2020/11/10 - [연예계_가십거리] - [김래원] 여종업원 폭행 구설수 (feat. 텐프로, 타박상)

 

[김래원] 여종업원 폭행 구설수 (feat. 텐프로, 타박상)

개요 김래원이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시다가 여종업원과의 폭행설에 휩싸인 사건이다. 전개 어느 한 매체에서 김래원의 여종업원 폭행설이 보도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2011년 9월 29일 새벽 4시,

about-gossip.tistory.com

2020/11/15 - [연예계_가십거리] - [이세영/개그우먼]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 (feat. 성기)

 

[이세영/개그우먼]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 (feat. 성기)

개요 SNL코리아에 출연한 남자 아이돌들의 성기를 만지려고 하여 성추행 논란이 커진 사건이다. 전개 이세영은 SNL 코리아에 출연한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남자 멤버들의 성기를 만지려는(만졌거

about-gossip.tistory.com

2020/10/31 - [연예계_가십거리] - [김부선] 마약 전과 5범 (feat. 대마초는 마약이라 생각 안해...)

 

[김부선] 마약 전과 5범 (feat. 대마초는 마약이라 생각 안해...)

개요 김부선이 마약을하다 처벌을 받은 사건들이다. 전개 및 재판 -마약 전과 1번째 1983년 10월 21일, 김부선은 필로폰 등 마약 상습복용자로 향정신성의약품관리법에 따라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

about-gossip.tistory.com

2020/10/14 - [스포츠계_가십거리] - [정병국] 길거리 자위행위 사건 (feat. 수차례, 상습 공연음란사건)

 

[정병국] 길거리 자위행위 사건 (feat. 수차례, 상습 공연음란사건)

개요 정병국이 길거리에서 자위행위를 하다가 구속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7월 4일 오전 6시,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정병국은 자신의 바지를 내린 채 길 가는 여성을 보면서 자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