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김영희] 지인 강간 발언 논란 (feat. 싸이월드)

인생난다요 2020. 9. 26. 00:01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김영희가 강간당한 사람 같은 느낌이라고 지인의 사진을 올린 사건이다.

 

전개

2009년 05월 11일, 김영희는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숙면 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김영희의 지인이 차에서 자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었으며, 김영희는 해당 사진을 보고 강간당한 사람 같은 느낌이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당시에는 김영희가 인기가 큰 인기가 없던 시절이라 큰 논란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김영희가 방송활동을 왕성하게 함으로써, 해당 게시물이 논란이 되기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지인의 허락을 받고 올린거냐? 강간당한 사람을 비하하는 것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건 그 후

이 사건과 관련하여 김영희는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음.

 

글쓴이 잡담

개인적으로 비호감의 이미지로 자리잡고 있는 개그우먼이다.

2020/12/12 - [연예계_가십거리] -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개요 최영수가 생방송 중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동으로 논란이 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12월 10일, EBS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 중, 최영수는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

about-gossip.tistory.com

2020/12/03 - [연예계_가십거리] - [조정린] 커뮤니티 자작극 논란 정리(feat. 가짜연애설, 타블로, 이민우, 강경준 등)

 

[조정린] 커뮤니티 자작극 논란 정리(feat. 가짜연애설, 타블로, 이민우, 강경준 등)

개요 조정린이 커뮤니티에 셀프 칭찬, 가짜 연애설, 연예인 비하등의 글을 게시하였다고 논란이된 사건이다. 전개 2006년, 조정린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칭찬글, 자신의 가짜 연예설(강

about-gossip.tistory.com

2020/09/02 - [연예계_가십거리] - [문문] 화장실 몰카 사건 (feat. 몰카범, 비행운)

 

[문문] 화장실 몰카 사건 (feat. 몰카범, 비행운)

개요 강남의 어느 공용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다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2016년 8월 강남의 어느 공영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였고, 피해 여성은 문문의 촬영사실을 알고 경찰에

about-gossip.tistory.com

2020/09/08 - [연예계_가십거리] - [조덕제] 여배우 성추행 혐의 (feat. 반민정, 대법원 상고)

 

[조덕제] 여배우 성추행 혐의 (feat. 반민정, 대법원 상고)

개요 영화 촬영 중 합의하지 않는 상황에서 여배우(배우 반민정)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사건이다. 전개 2015년 4월 조덕제는 "사랑은 없다"라는 영화를 촬영하던 중, 사전에 합의되지 않

about-gossip.tistory.com

2020/09/12 - [연예계_가십거리] - [최영태] 중고나라 사기 사건(feat. 슈퍼스타 K, 중고나라 사기꾼, 포고)

 

[최영태] 중고나라 사기 사건(feat. 슈퍼스타 K, 중고나라 사기꾼, 포고)

개요 Mnet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최영태가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에서 중고 거래 사기를 치고 다닌 사건이다. 전개 최영태는 몇년전부터 중고나라에서 중고 거래 사기를 벌였다. 구체적으로, 2018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