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김태현] 동물 학대 논란 (feat. 남의 강아지 납치 및 유기)

인생난다요 2020. 9. 29. 00:07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한 라디오에서 김태현이 강아지를 괴롭힌 이야기를 한 사건이다.

 

전개

2007년 4월 21일, 김신영과 함께 박명수의 펀펀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태현은 개를 괴롭혔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

구체적으로, 박명수의 펀펀라디오에서 "복수"라는 주제로 이야기 하던 중, 김태현은 "주인집의 강아지가 시끄럽다는 이유로, 강아지를 소시지로 유인한 뒤, 봉지에 상아지를 싸서 주인 몰래 길가에 내다버리고 왔다"라고 이야기 했다.

 

라디오를 들은 시청자로부터 큰 질타를 받게 된다.

사건 그 후

mbc라디오 제작진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본의 아니게 상처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 방송 진행상 이야기의 흐름을 타다 보니 과장된 표현이 더 곁들여졌고, 진행자가 마무리를 하였지만 그 역시 역부족이었다는 점 인정한다"라고 사과를 하였다.

 

2014년 8월 20일,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김태현은 과다한 토크욕심이 불러온 폐해라며, 재미를 주기 위한 거짓말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김태현은 애견인과 애묘인들에게 자신도 개를 많이 키워본 입장에서 경솔했다며 사했다.

 

글쓴이 잡담

참....

 

2020/09/28 - [연예계_가십거리] - [김신영] 동물 학대 논란 (feat. 고추냉이 먹이기)

 

[김신영] 동물 학대 논란 (feat. 고추냉이 먹이기)

개요 한 라디오에서, 김신영이 개를 괴롭혔던 이야기를 말한 사건이다. 전개 2007년 4월 21일 박명수의 펀펀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신영은 개를 괴롭힌 이야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구

about-gossip.tistory.com

2020/12/13 - [연예계_가십거리] - [한지선] 택시기사 및 경찰관 폭행 사건 (feat. 만취상태에서...)

 

[한지선] 택시기사 및 경찰관 폭행 사건 (feat. 만취상태에서...)

개요 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와 경찰관을 폭행하며 행패를 부린 사건이다. 전개 2019년 4월에 언론을 통해 한지선이 택시기사와 경찰관을 폭행하며 행패를 부린 사건(2018년 9월)이 뒤늦게 밝혀졌

about-gossip.tistory.com

2020/12/08 - [연예계_가십거리] - [정석원] 필로폰&코카인 투약 사건 (feat. 호주 클럽에서..)

 

[정석원] 필로폰&코카인 투약 사건 (feat. 호주 클럽에서..)

개요 정석원이 호주에서 필로폰과 코카인을 투약한 사건이다. 전개 경찰은 정석원이 호주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첩보를 입수하였고, 2018년 02월 08일 밤8시 인청공항에서 정석원을 마약 투약혐

about-gossip.tistory.com

2020/11/08 - [연예계_가십거리] - [손승원/배우] 무면허 음주 뺑소니 (feat. 실형, 윤창호법, 출소)

 

[손승원/배우] 무면허 음주 뺑소니 (feat. 실형, 윤창호법, 출소)

개요 손승원은 음주운전을 하다 뺑소니 사고를 내고 잡힌 사건이다. 전개 2018년 12월 27일 새벽 4시 20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도로에서 벤츠 차량을 몰다가 불법 좌회전을 해 마주 오던 승용차를

about-gossip.tistory.com

2020/11/15 - [연예계_가십거리] - [이세영/개그우먼]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 (feat. 성기)

 

[이세영/개그우먼]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 (feat. 성기)

개요 SNL코리아에 출연한 남자 아이돌들의 성기를 만지려고 하여 성추행 논란이 커진 사건이다. 전개 이세영은 SNL 코리아에 출연한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남자 멤버들의 성기를 만지려는(만졌거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