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계_가십거리

[허민/키움 이사회 의장] 선수들과 캐치볼 사건 (feat. 계약 위반, 퇴근하려는 선수들 붙잡고...)

인생난다요 2020. 12. 13. 17:32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키움 구단 이사회 의장인 허민이 훈련을 마치고 퇴근하려던 키움 2군 선수들을 붙잡고 자신과 캐치볼을 시킨 사건이다.

 

전개

2019년 06월 2일 허민은 오후에 경기나 훈련이 없어 오전 훈련을 마치고 퇴근하려던 키움 2군 선수들은 야구장에 남아 있으라는 지시를 하였다.

 

이후, 허민은 선수처럼 유니폼을 입고 캐치볼 등을 선수들과 같이 하였다.

 

허민은 선수처럼 유니폼을 입고 몸을 푼 뒤 마운드에 올라가 공을 던지고 포수를 마운드로 불러 뭔가 지시를 하기도 하였다.

 

허민은 타자에게 자신의 공을 직접 쳐보게도 했습니다.

키움 2군 선수들은 1시간 넘게 야구를 한 뒤에야 퇴근하였다. 

한편, 프로야구 선수 계약서에 규정된 선수의 업무에는 '구단 임원과 함께 야구 하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허민은 비난을 받게 된다.

 

또한, 허민 의장은 선수들에게 별도의 수고비를 지급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사건 그 후

김선웅(선수협 사무총장)은 자기 관심사나 취향을 위해서 선수들을 임의로 동원해서 일을 시키는 건 사역일 수도 있고 규약이나 선수 계약서 위반이기 때문에 반드시 시정되어야 하는 행위라고 생각된다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글쓴이 잡담

2020/12/12 - [연예계_가십거리] -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개요 최영수가 생방송 중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동으로 논란이 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12월 10일, EBS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 중, 최영수는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

about-gossip.tistory.com

2020/10/31 - [연예계_가십거리] - [강산에(강영걸)]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 (feat. 음주운전 측정 거부)

 

[강산에(강영걸)]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 (feat. 음주운전 측정 거부)

개요 강산에(본명 : 강영걸)가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낸 사건이다. 전개 1997년 3월 16일 새벽 5시 30분 쯤, 당시 인기가수이던 강산에가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내게 된다. 당시, 강산

about-gossip.tistory.com

2020/11/15 - [연예계_가십거리] - [태연/소녀시대] 자카르타 공항 성추행 사건

 

[태연/소녀시대] 자카르타 공항 성추행 사건

개요 소녀시대의 태연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서 악성팬들에 의해 성추행 피해를 입은 사건이다. 전개 2017년 8월 18일, 태연은 해외 일정차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 입국하게 된다. 당

about-gossip.tistory.com

2020/11/15 - [연예계_가십거리] - [이세영/개그우먼]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 (feat. 성기)

 

[이세영/개그우먼]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 (feat. 성기)

개요 SNL코리아에 출연한 남자 아이돌들의 성기를 만지려고 하여 성추행 논란이 커진 사건이다. 전개 이세영은 SNL 코리아에 출연한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남자 멤버들의 성기를 만지려는(만졌거

about-gossip.tistory.com

2020/10/14 - [스포츠계_가십거리] - [정병국] 길거리 자위행위 사건 (feat. 수차례, 상습 공연음란사건)

 

[정병국] 길거리 자위행위 사건 (feat. 수차례, 상습 공연음란사건)

개요 정병국이 길거리에서 자위행위를 하다가 구속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7월 4일 오전 6시,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정병국은 자신의 바지를 내린 채 길 가는 여성을 보면서 자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