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김지수/영화배우]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 (+도주)

인생난다요 2022. 11. 9. 01:06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영화배우 김지수가 음주상태로 사고를 내고 도주한 사건이다.

 

전개

2010년 10월 5일 오후 8시50분, 영화배우 김지수는 지인과 함께 술을 마신 뒤 자신의 아우디 승용차를 타고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주유소 앞 교차로에서 청담초등학교 방향으로 주행하던 중 직진하고 있던 A씨의 택시 앞 범퍼를 충돌하고 달아나게 된다.

 

경찰은 차적 조회를 통해 소유주가 탤런트 김지수라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고, 배우 김지수는 이날 오후 경찰에 자진출석해 조사를 받고 귀가하게 된다.

 

배우 김지수는 경찰에 친구들과 샴페인 5잔을 마셨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음주운전 상태에서 뺑소니 사고를 냈다. 강남구 청담동에서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했고 다음날 오후 경찰에 출두해 혐의사실을 인정했다.

 

경찰 관계자는 "진술에 따르면 배우 김지수는 보통 혈중알코올농도가 0.1%를 넘지 않는다. 왜 달아났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탤런트 김지수(당시, 38세 본명 양성윤)가 음주 후 뺑소니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차량 등)로 불구속 입건됐다.

재판

벌금 1,000만원 납부 명령을 받게 된다.

 

사건 그 후

이 탓인지 KBS 2TV 내 사랑 누굴까 캐스팅 물망에 올랐으나 결국 제외되었으며, 해당 배역은 명세빈이 대타로 들어가게 된다.

글쓴이 잡담

...

 

[조정린] 커뮤니티 자작극 논란 정리(feat. 가짜연애설, 타블로, 이민우, 강경준 등)

개요 조정린이 커뮤니티에 셀프 칭찬, 가짜 연애설, 연예인 비하등의 글을 게시하였다고 논란이된 사건이다. 전개 2006년, 조정린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칭찬글, 자신의 가짜 연예설(강

about-gossip.tistory.com

 

[김형실/배구감독] 음주운전 사건

개요 배구감독 김형실이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1998년 09월 09일 오전 0시25분, 당시 여자배구 대표팀 감독인 김형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 술을 마신뒤 자신의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