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윤제문/배우] 음주운전 3회 적발 논란 (+숙취 인터뷰)

인생난다요 2022. 8. 4. 19:31
728x90
반응형

개요

영화배우 윤제문이 상습적인 음주운전과 숙취 인터뷰로 논란이된 사건이다.

 

전개

-음주운전 첫번째-

2010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됨.

 

-음주운전 두번째-

2013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됨.

 

-음주운전 세번째-

2016년 8월 음주운전에 적발됨.

재판

-음주운전 첫번째-

벌금형받음.

 

-음주운전 두번째-

벌금형받음.

 

-음주운전 세번째-

영화배우 윤제문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형 40시간의 준법 운전 강의 수강을 선고받게 된다.

 

사건 그 후

이후 윤제문은 약 10개월간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2017년 영화배우 윤제문은 영화 ‘아빠는 딸’ 인터뷰 자리에서 전날 먹은 뒤 술이 덜 깬 상태로 와서 "숙취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논란이 되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영화배우 윤제문은 언론 인터뷰 당일 술 냄새를 풍기며,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등장했으며, 영화(아빠와 딸)와 캐릭터에 관련된 질문에 횡설수설 답하게 된다.

영화배우 윤제문은 “쉬시는 게 나을 것 같다”는 기자의 말에 “그래요. 그만합시다. 미안합니다”라며 영화홍보사와 소속사 홍보팀에게 “다 취소시켜”라고 소리친다. 


잠시 후 테이블로 돌아온 윤제문은 “미안합니다 (인터뷰) 하죠”라며 인터뷰를 이어갔다. 자리에 있던 기자들이 “왜 이렇게 됐는지 해명 해달라”고 말하자 윤제문은 “내가 뭘 더 해야하나요? 됐잖아 그만해”라며 자리를 뜨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이거 안 놔? 기사 쓰라 그래. 그게 뭐라고”라며 인터뷰 장소를 빠져 나갔다.

 

이후, "아빠는 딸’"관계자는 서울경제스타에 최근 윤제문이 일으킨 인터뷰 논란과 관련한 입장으로 “인터뷰 직전 술을 마시고 와서 인터뷰를 한 건 아니다. 전날의 숙취가 남아있어서 그런 일이 일어난 것 같다”고 해명하게 된다.

글쓴이 잡담

...

 

[홍기준/영화배우] 음주운전 사건 (feat. 신호대기 중...)

개요 배우 홍기준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2020년 03월 07일, 오후 11시20분께 서울 송파구 마천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게 된다. 그러다가 배우 홍기준은 신호 대기 중이

about-gossip.tistory.com

 

[곽현화/개그우먼] 체조 선정성 논란 (feat. 철퍼덕 하우스)

개요 KBS 공채 개그우먼이자 가수로 변신한 곽현화가 한 방송에 짧은 팬츠로 체조 동작을 선보인 것이 선정적이다고 논란이 된 사건이다. 전개 2010년 7월 15일 방송된 SBS E!TV 철퍼덕 하우스에 출연

about-gossip.tistory.com

 

[권민중/배우]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

개요 배우 권민중이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낸 사건이다. 전개 배우 권민중은 199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 한국일보로 뽑혔으며 1997년 영화 "투캅스3"로 데뷔하며 활동을 시작하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