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삼전동] 순대국밥집, 청와옥 석촌호수 직영점 후기 (+메뉴판)

인생난다요 2024. 9. 17. 07:2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던 중, 여친님과 함께 잠실로 가다가 "청와옥 석촌호수직영점"에 방문했어요 ㅎㅎ 석촌호수 산책도 하고 맛있는 순대국밥도 먹고 왔답니다.


지도에 따라 가다 보면, 석촌호수 바로 앞, 군산오징어 맞은편에 청와옥 석촌호수직영점이 위치해 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서 외관도 아주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기와집 컨셉의 외관이 순대국밥 전문점답게 독특하면서도 전통적인 느낌을 주더라구요. 주차도 가능하며, 발렛파킹이 무료로 제공되니 차를 가지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마치 고급스러운 한옥집에 온 듯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일반적인 순대국밥집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주더라구요. 테이블과 좌석도 아주 신경 써서 배치된 것이 느껴졌어요. 의자에는 방석이 깔려있고, 테이블은 한옥문의 느낌을 살려서 전통미를 강조했어요 ㅎㅎ


또한, 안쪽에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과 함께 오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순대국밥, 순대정식, 얼큰순대국밥 등 다양한 국밥류와 함께, 육회, 오징어숯불구이, 술국, 모둠순대 등의 안주와 사이드메뉴도 제공돼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니, 집 가까우신 분들은 포장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순대정식, 얼큰순대국밥, 갓지은밥 2인분, 오징어직화, 육회를 주문했어요 ㅎㅎ 정말 푸짐하게 먹었죠! 먼저, 테이블에 셋팅된 물이 헛개차였는데, 저희 커플이 헛개차를 좋아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무생채, 깍두기, 부추무침, 새우젓, 고추, 조개젓 등이 나왔어요. 소금과 들깨도 함께 제공되는데, 특히 들깨가루는 순대국밥에 꼭 넣어야죠 ㅎㅎ 반찬들이 하나같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순대정식에 포함된 순대국밥은 기본적으로 들깨가루가 뿌려져 나오는데, 더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고기와 순대도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고, 돼지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비위가 약한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순대정식에 함께 나오는 수육과 모둠순대도 정말 푸짐했어요. 편백찜기에 담겨서 나오는 비주얼이 일품이었어요. 특히, 수육과 순대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ㅎㅎ 순대국밥과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얼큰순대국밥은 일반 순대국밥보다 조금 더 얼큰한 맛이었어요. 이름처럼 국물이 살짝 빨갛고,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잠실 인근의 비싼 가격대와 달리, 여기서는 8천 원대에 푸짐한 순대국밥을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도 훌륭하더라구요 ㅎㅎ


갓지은밥은 공기밥 대신 천 원만 추가하면 즐길 수 있는데, 정말 추천드려요. 갓 지은 밥이 맛의 차이를 확실히 만들어줬어요 ㅎㅎ

오징어직화는 불향이 확 살아있어서 냄새부터 입맛을 자극했어요. 오징어도 탱글탱글하고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국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밥과 부추무침을 함께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비빔그릇을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꼭 비벼드셔보세요 ㅎㅎ 오징어 직화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육회도 조금 시켰는데, 와사비와 함께 참기름에 찍어 먹으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해서 둘이서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셀프바에서 커피와 음료수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챙겨드세요! 추운 날씨에 국밥 한 그릇 하기 딱 좋은 곳이니, 삼전동 맛집인 청와옥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주차여부**
- 전화번호: 02-422-0550
- 주소: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96
-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매주 일요일 00:00 - 22:00)
- 주차 가능(발렛 파킹 무료)

가성비 좋게 푸짐한 돼지국밥을 먹고 싶거나, 깔끔한 매장에서 맛있는 돼지국밥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릴 만한 삼전동 맛집이에요!

 

[욤비 라비] 성매매 사기 사건 (feat. 조건만남, 콩고 왕자, 키토나 왕자)

개요 방송에서 콩고 왕자로 알려진 욤비 라비가 조건만남 사기 범행으로 징역형을 받은 사건이다. 전개 욤비 라비는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그 후로도 방송에 출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