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신사역] 공리 신사점 후기

인생난다요 2024. 9. 19. 07:4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신사역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신사역에서 자주 데이트를 하진 않는데, 오랜만에 와서 점심으로 중식을 먹기로 했어요. 서칭하다가 "공리 신사점"에 방문했어요~ 
잠원동 회식하기 좋은 중식집으로 알려져있어요



지도 따라 가다 보면 공리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외관은 붉고 화려한 중국식 인테리어로, 중국집 특유의 느낌이 물씬 풍겨요ㅎ 옆에 오토바이가 있는 걸 보니 배달도 하는 매장 같더라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홀이 가운데 위치하고, 사이드에는 룸이 있어요. 방이 여러 개로 분리되어 있어서 회식하기에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잠원동에서 회식을 중식점에서 하신다면, 공리 중식점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방 안의 자리도 꽤 넓고, 저희도 방에서 식사했어요


메뉴판은 슬라이드로 제공되는데, 특선 요리로는 꿔바로우, 유린기, 삼선누룽지탕 등이 있고, 중식집의 매력인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요. 코스 요리도 있는데, 최소 3인 이상 주문 가능하고, 가격대가 1인당 28,000원부터 110,000원까지 다양해요. 신사역에서 회식할 때 코스 요리로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탕수육 중자, 꿔바로우 소자, 간짜장 곱배기를 주문했어요 ㅎㅎ 먼저, 테이블에 튀긴 땅콩, 김치, 짜사이, 단무지가 셋팅되었어요. 튀긴 땅콩이 너무 맛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먼저 탕수육이 나왔는데, 소스가 이미 묻은 상태로 나와서 찍먹파들은 살짝 실망할 수도 있어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부먹, 찍먹 상관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꽤 푸짐했고, 소스는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 있었어요. 고기도 꽉 차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고, 고춧가루를 푼 간장에 찍어 먹으니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음으로 나온 꿔바로우는 소스가 붉은 편이었어요. 각 가게마다 스타일이 다른데, 공리 신사점의 꿔바로우는 붉은 소스가 인상적이었어요. 돼지고기와 찹쌀 같은 재료가 들어 있어서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 


마지막으로 간짜장이 나왔는데, 간짜장은 이렇게 분리된 상태로 나와야 제맛이죠 ㅎㅎ 양파 사이에 오징어와 고기가 섞여 있어서 씹는 맛이 상당히 좋았어요. 양도 많아서 가성비가 최고였어요 

두 명이서 푸짐하게 먹었는데, 다음에 신사역에서 회식을 하게 되면 공리 신사점에서 한 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신사역에서 회식할 만한 중식점을 찾으신다면, 공리 신사점을 추천드려요!

**전화 번호(예약 가능)**
- 02-515-4828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47길 93
**영업 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조덕제] 여배우 성추행 혐의 (feat. 반민정, 대법원 상고)

개요 영화 촬영 중 합의하지 않는 상황에서 여배우(배우 반민정)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사건이다. 전개 2015년 4월 조덕제는 "사랑은 없다"라는 영화를 촬영하던 중, 사전에 합의되지 않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