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삼성중앙역] 황소곱창 후기 (+ 코엑스 곱창 맛집)

인생난다요 2024. 9. 15. 07:5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코엑스에 들렸다가 여친님과 함께 급 소곱창이 땡겨서, 서칭하다가 발견한 코엑스 곱창 맛집 "황소곱창 삼성직영점"에 다녀왔어요 ㅎㅎ 위치는 살짝 애매하지만, 맛집이라는 소문에 끌려 방문했답니다!



첨부된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GS 옆에 위치한 황소곱창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간판과 주변 조명이 화려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내부는 둥근 테이블과 옷을 넣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요. 일반적인 고기집 셋팅이지만,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평일 늦은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많아서, 숨은 코엑스 곱창 맛집이 맞구나 싶었어요 ㅎㅎ



저희는 소곱창 1인분, 대창 1인분, 그리고 양김치볶음밥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 셋팅으로 와사비, 소금 기름장, 막장, 부추무침, 생간, 천엽, 양파간장이 제공되는데, 와사비는 양파와 고추가 들어있는 간장에 넣어 먹으면 딱이에요! 생간과 천엽도 곱창집에서는 필수죠? 저는 생것을 잘 못 먹어서 여친님이 호로록 다 드셨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묵탕도 서비스로 나왔는데, 칼칼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숟가락이 자꾸 가는 맛이랄까요 ㅎㅎ


주문한 곱창과 대창은 물론, 양파, 감자, 그리고 염통도 함께 나왔어요. 곱창과 대창은 구워먹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걱정할 필요 없어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양파, 감자, 마늘도 함께 구워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부추무침은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구운 곱창과 부추무침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ㅎㅎ 부추무침은 리필도 가능하니까,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추가하세요 ㅎㅎ 저희는 두 번이나 리필했어요!


대창은 막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막장과 대창은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ㅎㅎ 하지만 맛있는 만큼 살이 찔 수 있다는 점이 아쉽죠 ㅠㅠ


양김치볶음밥과 된장찌개는 따로 나와서, 불판에 올려줄 줄 알았는데 중간에 시켜도 괜찮더라구요. 치즈는 무료로 추가 가능하니, 꼭 추가하세요 ㅎㅎ 치즈가 쭉 늘어나는 비주얼이 장난 아니에요! 맛은 약간 알밥 같은 느낌인데, 바삭한 바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코엑스 들렸다가 곱창이 땡기시면, 이곳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 전화번호(예약 가능):02-538-9252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2길 16
-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일요일 휴무)

 

[김래원] 여종업원 폭행 구설수 (feat. 텐프로, 타박상)

개요 김래원이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시다가 여종업원과의 폭행설에 휩싸인 사건이다. 전개 어느 한 매체에서 김래원의 여종업원 폭행설이 보도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2011년 9월 29일 새벽 4시,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