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강남] 감성타코 강남역점 후기 (+인스타각 타코 맛집)

인생난다요 2024. 9. 11. 07:0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애들이랑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모였어요 ㅎㅎ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타코를 선택했어요! 강남역에는 타코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인 감성타코 강남역점에 방문했답니다 


이곳의 인테리어는 정말 인스타각이에요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조명도 은은해서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메뉴판을 보니 가격은 일반적인 강남 수준이에요.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대랄까요? 저희는 감성 그릴드 파히타와 치폴레크림 쉬림프 브리또를 각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ㅎㅎ 음식이 정말 빨리 나오더라구요! 인기 메뉴라서 그런지 미리 준비해두는 것 같아요 ㅎ


먼저 나온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2인분이라고 했는데, 양이 꽤 많아서 여성 3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였어요. 각종 소스와 따끈따끈한 또띠아가 함께 제공돼서 정말 좋았어요 

쉬림프와 고기류가 듬뿍 들어있고, 아래에는 양파와 피망 등 야채가 숨어있어요. 미니 화로가 있어서 음식이 식지 않고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ㅎ 맛도 아주 훌륭했구요! 또띠아는 무한 리필이 가능하니까, 필요할 때마다 주문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쉬림프 브리또도 맛있었어요! 안에 고기와 치즈,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서 식감도 풍부하고 맛도 좋았어요. 다만, 식으면 맛이 덜하니까 나오자마자 바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

이곳은 맛과 분위기가 모두 훌륭한데, 단점이라면 넓은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아서 웨이팅이 있다는 거예요 ㅠㅠ 미리 일찍 가시거나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총평을 하자면, 분위기와 맛을 모두 잡은 훌륭한 타코집이에요! 강남역에서 타코 생각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감성타코 강남역점 정보**
- 전화번호:** 02-565-8830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06 지하1층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공민영] 여고생 성추행 사건 (feat. 강간 미수 혐의)

개요 개그맨 공민영이 여고생을 성추행한 사건이다. 전개 2010년 10월 개그맨 공민영은 부산 동래구에서 처음 만난 10대 청소년 A양을 포함한 여고생 3명에게 자신을 "방송에 출연하는 개그맨"이라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