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강타(안칠현)/가수(H.O.T.)]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 (feat. 열혈팬)

인생난다요 2022. 5. 22. 16:39
728x90
반응형

개요

H.O.T.의 맴버인 강타가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하다가 잡힌 사건이다.

 

전개

2000년 11월 20 오전 610분경, H.O.T.의 맴버인 강타(안칠현, 당시 21)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고교 앞길에서 혈중 알코올농도 0.102% 상태로 자신의 그랜저XG 승용차를 몰고 가다 신호대기중이던 쏘나타Ⅲ 택시(운전사 한승룡·35) 뒤에서 들어받고 도주하게 된다.

택시의 왼쪽 뒷범퍼를 들이받고 인근 현대아파트단지 안으로 약 500m 가량 도망가던 강타는 택시기사에게 붙잡히게 된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음주운전 뺑소니하여 도로교통법 위반한 강타(안칠현)을  불구속 입건하게 된다.

 

경찰에 따르면, 안칠현(강타)는 "군대에서 휴가 나온 친구와 함께  술자리에서 소주 4 정도를 마셨다, 술보다는 차가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같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재판

강타는 벌금형과 운전면허를 취소당하게 된다.

 

사건 그 후

당시 열혈팬(빠순이)들은 경찰서 홈페이지를 순식간에 마비시켜 버렸고, "우리 오빠 매도하지 마세요." "강타오빠를 대통령으로…." "음주운전이 뭐가 나쁜가요."라는 어처구니 없는 말들을 남겼다.

 

글쓴이 잡담

...

 

[전진(박충재)] 음주운전 사건

개요 신화 맴버인 전진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2005년 11월 1일 오전 3시쯤, 신화 맴버 전진(본명 박충재)은 서울 압구정동 로데오거리에서 친구들과 맥주 2잔을 마신 뒤 자신의 BMW

about-gossip.tistory.com

 

[조진호/야구선수] 병역 비리 사건 (feat. 한국인 메이저리거 2호)

개요 프로야구 선수 조진호가 (당시 소속 : SK와이번스) 병역 비리로 처벌받은 사건이다. 전개 2004년 9월 4일 오전, 서울경찰청이 "야구선수 51명이 브로커 2명과 짜고 병역비리를 저질렀다"라고 발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