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교대역] 보쌈전문집, 서리풀식당 후기 (+주차장)

인생난다요 2024. 9. 23. 07:21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낮부터 여친님과 함께 보쌈이 절실히 먹고 싶어서, 강남권에서 맛집을 찾아보던 중 최근에 오픈한 서리풀식당을 발견했어요. 깔끔한 외관과 맛있는 보쌈 소문을 듣고 낮 12시에 예약을 잡고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서리풀식당의 외관은 복고풍으로 꾸며져 있어 첫인상이 정말 깔끔했어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외부부터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주변 건물들과는 달리 눈에 확 띄는 디자인이라 금방 찾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앞에는 차량 2-4대정도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주차장은 미리 전화하셔서 문의하신후에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보쌈 맛집답게 외부에는 웨이팅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버섯 모양의 난로도 눈에 띄었는데, 이는 웨이팅할 때 사용하는 난로라며 특별한 디테일이 돋보였어요. 또한, 서리풀식당에서는 따뜻한 차와 담요, 핫팩을 제공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게 배려해주더라고요. 이러한 세심한 서비스 하나하나가 인상적이었어요!


입구를 들어서면 외부와 마찬가지로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와요. 긴 테이블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 회식 장소로도 적합해 보였어요. 우드 베이스의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을 주어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였답니다.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교대역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자리마다 잔, 앞접시, 휴지 등이 완비되어 있어 회식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서리풀식당의 메뉴판은 가게 분위기에 맞춰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다른 보쌈집과 다른 점을 찾자면:


**메밀 막국수**: 당일 사용할 메밀을 주문과 동시에 뽑아내는 제면 방식이라 신선한 맛이 일품이에요.
**보쌈**: 항정살, 목살, 삼겹살 세 가지 부위를 모두 제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30분마다 한번씩 삶아내어 항상 따뜻하고 육즙 가득한 보쌈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점심 특선 메뉴로는 막국수, 해물칼국수, 코다리 막국수, 떡 만두국 등이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요. 대와 동절기 메뉴로는 굴보쌈도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대는 무난하고, 보쌈 고기와 김치를 추가할 수 있어 가성비도 좋아요!


저희는 보쌈 대, 막국수 코다리,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 기본 반찬: 테이블에는 과일 샐러드, 특제 소스, 부추절임, 된장, 쌈채소 등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 꽃게전골: 보쌈을 주문하면 꽃게전골이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꽃게 1마리 통과 새우, 두부, 배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 퀄리티가 높았어요. 팔팔 끓인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을 자아냈어요.
- 감자전 손바닥 크기의 감자전이 4조각으로 나와 정갈하게 담겨 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보쌈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답니다.
- 보쌈: 목살, 삼겹살, 항정살로 구성된 보쌈은 모두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특히 기름진 항정살과 담백한 목살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무말랭이와 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 막국수 코다리: 주문과 동시에 신선하게 뽑은 면과 새콤달콤한 소스, 코다리가 어우러져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서리풀식당은 따뜻하고 촉촉한 보쌈을 먹고 싶거나, 회식 장소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려요! 항정살, 목살 보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누구와 함께 가도 만족스러울 거예요. 넓은 공간과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송년회, 신년회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

📞 전화번호 (예약 가능):** 02-582-6692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39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30  
📍 위치:교대역에서 100m 거리

 

[최영수/코미디언] 생방송 중 폭행 논란 (feat. EBS 보니하니)

개요 최영수가 생방송 중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동으로 논란이 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12월 10일, EBS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 중, 최영수는 버스터즈의 채연을 폭행하려는 듯한 행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