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다이소] 줄 세트 후기 (+DIY 도구)

인생난다요 2024. 9. 18. 07:2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DIY를 하려고 다이소에서 줄세트를 사왔어요 ㅎㅎ 원래 줄칼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정식 명칭이 그냥 '줄'이더라구요 ㅎ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43 지하1층에 위치한 다이소 사당1호점에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재미있게도, 이 다이소는 사당역이 아니라 내방역 앞에 위치해 있어요 ㅋㅋ 이름이 헷갈릴 수 있네요.



이번에 구매한 줄세트는 다이소표 공구용 홈기어 줄세트에요. 가격은 2000원이라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구요 PVC 그립 핸들이라서 미끄러지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세트에는 3가지 종류의 줄이 들어있어요. 반원형, 삼각형, 평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두 메이드 인 차이나인데, 가격이 저렴한 만큼 중국산 제품이긴 하지만, 성능은 괜찮더라구요.


강도도 꽤 괜찮아서 가죽이나 간단한 쇠덩어리를 갈아낼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가성비가 정말 뛰어난 제품이라, DIY 작업을 하실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그리고 좀더 고급스럽고 다야안 종류원하시는 분들은 조줄 17종으로 구매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OON 다용도 조줄 17종 세트 - 기타수공구 | 쿠팡

쿠팡에서 4.6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85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