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비비고] 김치 왕교자 후기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9. 8. 07:48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CJ쇼핑몰에서 50% 할인하길래 비비고 만두를 여러 종류로 사봤어요 ㅎㅎ 오늘은 그중에서 "비비고 김치 왕교자"를 리뷰해볼게요!


이 만두는 420g으로,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가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1봉지에 칼로리는 715칼로리 정도로, 뭐 적당한 편이죠 ㅎㅎ


조리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뉘어요: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그리고 찌는 방식이에요. 개인적으로 군만두로 해먹자니 너무 기름질 것 같고, 에어프라이어로 하면 너무 딱딱해질 것 같아서, 이번엔 쪄먹기로 했어요 ㅎㅎ


먼저 냉동 상태의 만두를 보면 두툼하고 모양이 잘 잡혀있어요 ㅎㅎ 찜기에 만두를 올린 후 10-15분 정도 스팀으로 쪄주면, 이렇게 김치만두 특유의 색이 나오더라구요. 피가 얇아서 안에 김치 속이 다 비치는 게 보여요 ㅎㅎ


몇 개는 꺼내다가 터지긴 했지만, 상태는 꽤 괜찮았어요 ㅎㅎ 속을 보면 김치랑 고기가 꽉 차 있는 편이에요. 맛은 살짝 짭짤하면서 김치맛이 살짝 느껴져요 ㅎㅎ 김치맛이 강하지는 않고, 약간 은은한 느낌이라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김치 덕분에 만두의 느끼함이 잡히면서 짭조름한 맛이 계속 땡겨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매운맛은 아주 약한 편이라, 일반 김치 수준으로 매운 거 못 먹는 어린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김치맛이 과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ㅎ 김치만두지만 너무 강한 맛이 아니라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에요.

총평을 하자면, 계속 손이 가는 김치만두였어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거나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도 딱 좋은 만두 같아요.

 

[KT알파쇼핑]비비고 만두 16봉 (왕교자6 김치왕교자4 청양고기2 한섬2 새우2) - 군만두 | 쿠팡

쿠팡에서 4.5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18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비비고 군만두, 450g, 2개 - 군만두 | 쿠팡

현재 별점 4.5점, 리뷰 4511개를 가진 비비고 군만두, 450g, 2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군만두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