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롯데] 위즐 커피&초코퍼지 아이스크림 후기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9. 6. 10: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마트에브리데이 광릉점에서 3개에 1만원 하는 행사를 통해 "위즐 바닐라피칸" 아이스크림을 사왔어요 원래 1개에 6천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3개에 1만원이라니 정말 혜자로운 가격이죠~ 이렇게 좋은 가격에 득템해서 기분이 좋네요!


원래 가격은 1개당 5000원에 팔던 제품인데, 2+1 가격인 셈이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아이스크림 가격이 너무 올라서 슬펐는데, 이렇게 좋은 딜을 만나니 기분이 좋아요.

디자인만 봐도 무슨 맛인지 바로 느낌이 오시죠? ㅎ 커피와 초코퍼지 맛이에요! 패키지에서부터 달달한 초코와 커피 향이 가득 느껴질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토핑이 가득 들어있다고 하더니, 퍼지크랙클, 땅콩, 아몬드가 12%나 들어있어요. 확실히 토핑이 꽉 차 있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ㅎㅎ


100g당 145칼로리인데, 전체를 다 먹으면 1000칼로리가 넘어가요 ㅎㅎ 양은 660mL로, 베스킨라빈스의 파인트 사이즈보다 살짝 더 많은 정도에요. 한 번에 다 먹으면 칼로리가 꽤나 높은 편이니까 주의해야겠어요 ㅎㅎ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보호용 알루미늄 호일이 있어요 ㅎㅎ 요거 열 때 손조심하셔야 해요, 날카로울 수 있거든요!

알루미늄 호일을 벗기면, 꽉 찬 아이스크림이 모습을 드러내요 ㅎㅎ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도는 것 같아요. 이렇게 빈틈없이 꽉 차 있는 아이스크림을 보면 정말 만족스럽죠!


근접으로 보면 아이스크림 입자가 꽤 곱게 되어있어요. 초코가 베이스로 섞여 있어서 그런지 살짝 쫀득한 느낌도 나고, 식감도 좋아요 ㅎㅎ

한 숟가락 퍼보면 바로 퍼지크랙클이 나와요

요건 초코 덩어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정말 찐하게 달달한 초코맛이 느껴져요. 이 퍼지크랙클을 찾아 먹는 게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커피 맛은 거의 나지 않고, 살짝 향만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초코 맛이 너무 찐하다 보니 커피 향이 살짝 묻히는 느낌이에요.

보시면 확실히 초코 맛이 듬뿍 들어있는 게 느껴지시죠? 초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다만 아쉬운 점은 아몬드와 땅콩 비율이 좀 낮은 것 같아요. 아몬드랑 땅콩이 있다고는 하지만, 많이 씹히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없는 건 아니지만, 바닐라피칸처럼 견과류가 가득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견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닐라피칸을,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초코퍼지를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총평하자면, 찐한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초코 맛을 진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 제품이 정말 만족스러울 거예요!

 

그리고 온라인에서는 바닐라피칸/커피초코퍼지/칙촉 맛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하세요~

 

롯데제과 위즐 바닐라피칸홈 아이스크림, 660ml, 3개 - 컵 아이스크림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124개를 가진 롯데제과 위즐 바닐라피칸홈 아이스크림, 660ml, 3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컵 아이스크림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