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빙그레] 그라시아 쿠앤크 후기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9. 25. 07:3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빙그레 그라시아 쿠앤크를 간단히 리뷰해볼게요 ㅎㅎ


마트에서 원래 가격이 무려 8천 원이나 하더라구요... 그런데 행사가로 3개에 1만 원에 판매 중이라 엄청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ㅎㅎ

디자인이 살짝 바뀐 느낌이에요. 예전과 비교해보면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라시아 쿠앤크는 총 710ML 들어있고, 100ML당 155칼로리예요. 아이스크림은 역시 칼로리 폭탄급이죠 ㅠㅠ


뚜껑을 열면 이렇게 겉표지가 하나 더 붙어 있어요. 이게 꼭 필요하죠. 예전에 뚜껑 열고 한번 핥고 다시 넣는 사건도 있었는데, 그런 걸 생각하면 위생적으로 안심할 수 있어요.

속을 보면 연한 회색빛 아이스크림에 검정색 분쇄 쿠키가 듬뿍 들어 있어요. 한 숟가락 퍼먹으면 큼직한 분쇄 쿠키도 씹히는데, 이게 씹는 맛이 꽤 쏠쏠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맛은 우리가 잘 아는 쿠앤크 바 형태 아이스크림과 똑같아요. 그걸 그냥 통에 담아놓은 것 같은 맛이에요 ㅎㅎ 아주 달달해서 디저트로 제격이네요 ㅎㅎ

총평은 
- 할인 안 할 때: 비추
- 할인할 때: 추천!

근데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고급한맛으로 드시고싶은 분들은 하겐다즈 파인트 쿠키앤크림도 추천드려요

 

빙그레 그라시아 쿠앤크 아이스밀크 (냉동), 750ml, 2개 - 컵류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10600개를 가진 빙그레 그라시아 쿠앤크 아이스밀크 (냉동), 750ml, 2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컵류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하겐다즈 파인트 쿠키 앤 크림 (냉동), 473ml, 1개 - 컵류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763개를 가진 하겐다즈 파인트 쿠키 앤 크림 (냉동), 473ml,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컵류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