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청정원]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 (+안주야,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4. 16. 07:18
728x90
반응형

청정원 바로 EAT 안주야 라인업 중 하나인 열풍에 구워서 바삭한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이에요

 

해당 제품은 먹태 여러가지 맛 중에서 하나이에요

 

가격은 이마트 기준으로 기본가 4500원이에요

저는 50%할인할때 구매했어요 가격이 엄청 비싸죠

 

해당 제품은 두툼바삭한 먹태와 스위트허니 소스의 달콤한 맛이라고 하네요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은 총 25g이에요 용량도 적죠..

 

칼로리는 95칼로리로 엄청 저칼로리라고 생각되어요

그리고 영양정보 보시면 단백질 18g, 지방 1.5g으로 엄청 단백하고 건강한 안주중 하나인거같아요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의 비쥬얼은 일단 대박이죠?

 

뼈없이 살로만 이뤄져있어요

근데 가끔 뼈부분이 있긴있더라구요

 

일단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이라고하는데 스위트 허니맛이 엄청나게 약해요...

자세히보시면 좀 소스가 발린부분은 좀 딱딱하게 되어있는데 그부분은 그나마 좀 달달한데 생각보다 너무 은은한 맛이네요

 

조금먹으면 허니때문인지 금방 물리네요

 

그래서 저는 와사비 마요네즈에 찍어먹었어요

요거 와사비 맛이 너무 썐 제품인데 먹태 느끼한데에 정말 잘어울려요

장점

1. 먹태가 순살로만 구성됨

먹태가 다 발려있어서 먹기 엄청 편해요

 

2. 영양성분이 좋다

안주로 먹기에 좋은거같아요 담백질위주로 되어있어서요

단점

1. 별로 스위트 허니맛이 아님

맛이 너무 은은해서 그냥 먹태보다 오히려 못한 느낌이에요

 

2. 가격이 비싸다

25g에 4500원이라...너무 비싸요

온라인으로는 좀 싸긴한데 아래 보시면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들 참조하세요

총평 : 가격은 비싸지만 술안주로 좋다

청정원 안주야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을 여러개 사면 가격을 그나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대상 청정원 안주야 먹태열풍 스위트허니맛, 25g, 4개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먹태열풍 스위트 허니맛 이외에도 군옥수수맛도 있네요 저도 안먹어봤지만 맛이 있을꺼같아요

 

대상 청정원 안주야 먹태열풍 군옥수수맛, 25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오뚜기 와사비 마요네스인데 엄청 와사비맛이 쌘제품인데 먹태에 잘어울려요

 

오뚜기 와사비 마요네스, 31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