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맛 믹스 리뷰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4. 5. 07:23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구매한 고급 치즈 믹스인 더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를 리뷰해볼게요! 이 치즈는 진짜 고급한 치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만큼은 확실히 비싼 편이에요. 125g에 대략 6천원 정도해서 비싼 편이에요.


치즈맛 믹스에는 총 3가지 맛의 치즈가 들어있어요. 에멘탈 맛, 까망베르 맛, 플레인이 각각 8개씩 들어있어요. 총 24개가 들어있죠! 칼로리는 125g을 다 먹으면 300칼로리에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에요.

각 맛을 하나씩 꺼내보면 왼쪽부터 까망베르, 에멘탈 맛, 플레인이에요. 껍질색이 각각 다르게 포장되어 있어서 구별하기 쉬워요. 뜯기 좋게 손잡이 부분이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포장을 벗길 수 있어요.


맛은 주관적이지만, 

까망베르 맛은 좀 쿰쿰한 맛이 나면서 고소한 고기를 먹는 기분을 주는 맛이에요.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겠죠. 

에멘탈 맛은 특이한 향과 맛이 나면서 과일향도 좀 나는데, 개인적으로는 취향이 아니었어요. 

플레인 맛은 베이직한 치즈 맛으로 쫀득하면서 깔끔한 맛이에요.

더 래핑카우 벨큐브는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너무 깔끔하고 먹기 좋아요. 홈파티할 때 꼭 사오면 좋을 제품이에요. 가격이 조금 더 착해지면 더 좋겠네요.

 

그래도 역시 메인은 기본인거 같아요

플래인 기본이 젤 괜찮은거 같네요

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250g x 2개 (총96큐브)제품 구매하실 분들은 참조하세요

아이스박스+아이스팩배송하니 걱정없네요

 

 

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250g x 2개 (총96큐브) 아이스박스+아이스팩배송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