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피코크] 프렌치 버터 비스켓 후기 (+마일드 초코)

인생난다요 2024. 4. 11. 07: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마트에서 득템해온 과자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이마트에서는 피코크 프렌치 버터 비스켓French Butter Biscuit), 마일드 초코 맛을 할인해서 단돈 1천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정말 저렴해서 바로 구매해왔답니다. 마일드 초코 프렌치 버터 비스킷의 겉 케이스에 있는 그림을 보고 혹해서 구입했어요.


이마트에서 공식 수입하여 한글로 정보가 표기되어 있었어요. 원산지는 이름 그대로 프랑스였어요. 1봉지 당 칼로리는 370칼로리로, 전체를 다 먹으면 740칼로리에 달해요. 초코 쿠키답게 칼로리가 어느 정도 있었죠.


개별 포장된 2봉지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 번에 다 먹지 않아도 되는 것이 좋았어요. 포장을 열면 과자로 가득 차 있는데, 총 6조각이 1봉지로 이뤄져 있어요. 비주얼이 케이스에 나온 그대로이며, 과대 포장이 아닌 실제로 들어있는 비주얼이었어요.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제가 먹어본 버터 비스켓 중에서는 최고였죠. 비스켓이 완전 바삭하면서 초코와 완벽하게 어울렸어요. 마일드한 초코라서 과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버터 비스켓과 아주 잘 어울렸어요. 먹는 순간에는 우유나 커피가 딱 떠오르게 했어요. 


가격도 1천원이라 가성비도 대박이에요. 집에 손님들이 오거나 심심할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화이트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코크 화이트초코프렌치 버터비스킷 150g x 3개도 추천드려요

 

피코크 화이트초코프렌치 버터비스킷 150g x 3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