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냠양주] 주차편한 올리앤 화도점 (+메뉴판)

인생난다요 2024. 1. 11. 09: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석에서 소문난 맛집, 올리엔 화도점에 다녀왔어요.

 

올리엔은 체인점 중에서도 화도점이 본점으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외관만 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 것 같더라구요. 특히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아서 가족들끼리 식사하기에 딱 좋은 분위기가 있었어요. 주차장도 앞에 있고, 무료 주차라는 게 큰 장점이었어요. 놓치지 않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올리엔 화도점에서는 로봇 서빙도 하고 있더라고요. 처음 보는 경험이라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내부는 넓고 천장도 높아서 널찍하게 느껴졌어요. 전반적으로 모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곳이었어요. 특히 주말에 가족 단위의 모임이 많아서 마석 지역 맛집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에 고민이 되었어요. 가격대도 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는 가든 샐러드, 치킨버섯로제 리조또, 치킨빠네,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가든 샐러드는 정말 매번 시켜도 실망시키지 않는 메뉴에요.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는 게 놀라웠어요. 특히 렌치소스로 먹었는데, 달콤한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렌치소스를 선택하셔서 즐겨보세요.

제 최애 메뉴인 치킨버섯로제 리조또는 로제소스의 빠네에 치킨이 풍덩 빠져있는 치킨빠네도 맛있었어요.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가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파스타는 계속 들어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꾸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코로나 시국에 로봇 서빙은 정말 안전한 방식이라 더 좋았어요. 로봇이 똑똑하게 주위를 피하면서 음식을 가져다 주니까 신기했어요. 이렇게 비대면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올리엔 화도점은 북한강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는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식사 후에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좋은 선택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호텔 주방장급의 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캐쥬얼 레스토랑으로는 최고였어요. 번창한 올리엔에 계속해서 맛있는 음식을 선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올리앤 남양주화도본점의 전화번호는 031-511-6313이고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514-15 B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