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잇츠온]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 (+칼로리, 한끼)

인생난다요 2024. 1. 2. 19:18
728x90
반응형

잇츠온(eats on)에서 구매한 샌드위치를 리뷰해볼께요

 

잇츠온(eats on) 앱에서 구매했는데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이에요

 

일단 포장은 깔끔하네요

 

편의점 샌드위치같이 보이네요 ㅎ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는 147g이고 칼로리는 315칼로리이에요

 

성분을 보시면 탄소화물 43g, 당류 4g, 단백질 7g, 지방 13g이에요

 

성분은 골고로 들어있긴한데 단백질이 살짝 낮게 느껴지네요

 

 

잇츠온의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는 딸기쨈이 함께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호밀빵이다보니 빵 표면은 거칠고 투박하더라구요

 

 

함께 포함된 딸기잼을 함꼐 뿌려서 먹었는데

 

위에서 본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의 비주얼은 좋았는데

 

한입 먹어보니 빵이 너무 많네요..

 

측면사진 보면 알 수 있듯이 안에는 상추로 공간을 채우고 위에만 포테이토무스가 올라갔어요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는 일단 단맛이 강하네요

 

딸기쨈을 뿌리기도했지만 달달한 포테이토로인해...

 

가격도 4-5천원대로 기억하는데 이돈주고 먹을만한 맛은 아닌거같아요

 

빵도 호밀이라 뻑뻑한데 뭔가 10%로는 부족한 샌드위치 맛이에요

 

편의점 샌드위치보다 낫다는 생각이 전혀 안드네요..

 

브라운 포테이토 샌드위치 한번쯤은 시도해볼만하지만

 

저는 다시 구매하진 않을꺼같아요 ㅠㅠ

 

차라리..돈좀 더해서 서브웨이를 먹는게 나을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