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잇츠온] 햄에그샐러드 샌드위치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3. 7. 13. 09:34
728x90
반응형

잇츠온의 햄에그 샐러드 샌드위치이에요

 

요즘 프레딧(fredit)에서 잇츠온 제품 할인할때 구매하고 있는데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프레딧(fredit)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이에요!! 

햄에그샐러드 샌드위치는 210g에 480칼로리이에요

 

에그포테이토샐러드가 28%이고 그안에 계란이 22%이에요

 

계란듬뿍샐러드는 23%이고 그안에 계란이 65%이에요

 

전부 계란계란하죠? ㅎㅎ

 

햄도 1장들어있는데 8%를 차지하고 있네요

 

햄에그샐러드 샌드위치의 영양정보를 보시면

 

1개 다드시면 나트륨 820mg,탄소화물 44g, 포화지방 7g, 지방 27g, 단백질 15g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골고로 들어있고 지방이 생각보단 높네요

 

그리고 계란이 많이들어가다보니 콜레스테롤이 좀 높군요

 

케이스를 열면 햄에그샐러드 샌드위치가 반쪽으로 나눠져 들어있어요

 

샌드위치 빵은 저희가 일반적으로 아는 식빵의 크기를 반으로 쪼개서 2개로 만들었어요

 

일단 저렇게 에그샐러드가 많이 들어있어요 정면으로는요

 

그리고 가운데 하얗게 들어있는건 치즈가 아니라..

 

감자에요 ㅋㅋ

 

일부로 감자를 저렇게 덩어리로 1개씩 넣은거같아요 

 

햄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빵뜯어보면 에그샐러드가 양끝에는 별로 안들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요건 좀 아쉽네요

 

보통 샌드위치들이 앞에만 몰빵하는경우가 있긴하지만

 

뭐 저정도면 양호하다고 볼수있죠

 

햄에그샐러드 샌드위치의 맛은 

 

일단 첫만은 맛있어요

 

계란이 크리미하면서 부드럽고 간이 약하게 되어있어서 빵이라도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근데 임팩트가 없어서 그런지

 

한두입 먹다보면 아 아는맛...그리고 금방 질리더라구요

 

그래도 1개먹으면 포만감은 꽤 있어서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해요

 

프레딧(fredit)에서 잇츠온 제품 구매하실분들은 참조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