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잇츠온] 오복삼계탕 후기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3. 7. 11. 21:44
728x90
반응형

잇츠온에서 나온 삼계탕제품이에요

 

박수홍이 선택한 정직한 보양식 "오복삼계탕"이에요

오복삼계탕은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이에요

 

충남 금산 수삼, 충남 금산 대추, 충남 금산밤, 경북 의상 찹쌀을 이용했어요

 

오복삼계탕 1인분은 850g이고 600칼로리이에요

 

내용물 구성은 닭고기 50%, 찹쌀 2.35%, 밤 0.8, 수삼 0.6%, 대추 0.29%가 들어있어요

 

참고로 오복삼계탕은 레토르트 제품이지만 냉장보관해야하는 냉장제품이에요 상온에 보관하시면 상해요~

 

오복삼계탕 조리법은 중탕조리, 냄비조리, 전자레인지 조리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중탕조리가 가장 합리적인 요리방법같아보여요

 

이미 푹익었기때문에 냄비 조리하면 물조절도 해야하고 뼈가 박살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전 오복삼계탕을 중탕으로 조리했어요

 

중탕 완료된 오복삼계탕 모습이에요

 

일단 닭 크기는 영계다보니 작긴하네요

 

성인 남자 주먹2개보다 조금큰정도 수준이에요

 

오복삼계탕 안에는 수삼이 반조각이 들어있어요

 

푹익혔다보니 오복삼계탕의 살이 진짜 야들야들하더라구요

 

간은 아주 살짝 되어있어요

 

안에는 밤, 대추도 1개씩만 들어있어요

 

정량화 되서 들어간거 같아요

 

일단 오복삼계탕은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서 맛있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많았어요

 

안에 찹살이 들어있긴하지만 적은량이이라 많이 부족한느낌이에요

 

그래서 조리법에 기호에 따라 누룽지를 넣어라고 한거같네요..ㅎㅎ

 

그리고 오복삼계탕의 최대 단점은 바로

 

너무 오버쿡되었다고 느껴졌어요

 

닭 뼈가 잡을때마다 다 부서졌어요

 

특히 다리뼈조차도 부서지는거 보면서 아..이건 좀..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뼈가 넘 잘부서지다보니 전체적으로 먹을때 넘 불편했어요

 

가격도 1만원 중반인데..

 

이돈이면 굳이 레토르트 제품인 오복삼계탕을 사먹진 않을꺼같아요

 

몇천원 더 내고 밖에서 사먹을꺼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