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바이오(bio)]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칼로리, 가격)

인생난다요 2023. 3. 21. 19:14
728x90
반응형

매일(maeil)에서 나온 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제품이에요

바로 요렇게 생겼죠\

 

플라스틱 케이스로 뚜껑이 있어서 소분해서 먹기 좋은제품이에요

 

그릭요거트는 장까지 살아서가는 생존력과 정착력, 파급력을 높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설탕 무첨가제품이라서 맘에 드네요

 

100그람당 95칼로리로 칼로리는 적지않지만 영양정보를 보시면 단백질이 7g이나 들어있어요

 

총 400g이니 다먹으면 28g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요

 

엄청 고담백한 제품이죠

 

뚜껑을 까보면 이렇게 적당한 꾸덕함을 가진제품이에요

 

케이스에 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잘달라붙지 않네요

 

일단 꾸덕함은 완전 꾸덕함은 아니에요

 

일반적인 요거트보다는 꾸덕하긴하지만 기울이면 액체처럼 쏟아지는 수준? 정도이에요

 

맛은 아주 옅게 새콤하면서 달짝해요

 

그리고 끝에는 묵직하게 담백한맛도 나요

 

개인적으로 사과 잘라서 같이 먹었떠니 아주 딱 맞는 제품인거 같아요 ㅎㅎ

 

이마트에서 구매하는경우 4천원언더니까 가격도 나름 괜찮은편이에요

 

할인도 많이하니 할인할떄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