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홈플러스] 당당콘소메치킨 후기 (feat. 당당치킨)

인생난다요 2023. 3. 15. 23:39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당당치킨 라인업 중 새롭게 나온 당당콘소메치킨이에요!!

 

바로 요제품이에요

 

우연히 마트갔다가 사온거에요

가격을 보시면 7990원으로 8천원이에요

 

일반 당당치킨보다 조금더 가격이 나가기는 하지만 절대적인 가격이 너무나 저렴하네요!!

 

보시면 기존의 당당치킨에서 콘소메가 뿌려진거같으며 튀긴(?)옥수수가 들어있어요

 

콘소메는 곳곳에 뿌려졌으나 가끔 이렇게 뭉친곳도 좀 있네요

일단 양은 당당치킨이다보니 만족스럽네요

 

맛은?!

 

일단 좀 고소하게 달달한맛이에요

 

기존에 알고있던 콘소메보다는 좀더 달달짭조름한편이에요

 

아쉬운건 겉면에 묻은부분은 맛있게 먹는데 콘소메 뿌린부분 먹고나면 내부의 닭은 개인적으로 좀 심심하더라구요 ㅠ 소금필수,..

 

그리고 튀긴(?) 옥수수가 한 2덩이 가량 들어있는데 요거요거 은근 맛있네요

 

식감은 좀 딱딱하며 쫄깃한 느낌?!

 

하지만 콘소메랑 아주 잘어울려서 맛있어요

 

가격도 8천원인데 이정도 맛이면 다시 구매할만한 맛인거같아요

 

물론 호불호는 좀 갈릴 수 있을꺼 같긴해요 ㅠㅎㅎ

 

[빽다방] 옥수수 아이스크림 후기 (+칼로리)

빽다방...백종원의 얼굴이 크게 박혀있는 옥수수 아이스크림 리뷰할께요 홈플러스에서 3천원정도에 사온 제품이에요 일단 백종원답게 가성비는 좋죠 474ml에 585칼로리이고 유지방 7% 옥수수분말

about-gossip.tistory.com

 

[홈플러스 시그니처] 딸기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 후기 (feat. 칼로리 등)

홈플러스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딸기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 리뷰해볼께요 딸기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은 바로 이제품이에요 홈플러스에서 할인할때 2개에 6천원대 정도 한거같아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