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폰타나]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 후기 (feat. 칼로리, 가격)

인생난다요 2022. 10. 5. 00:47
728x90
반응형

오늘 이마트갔다가 인하상품으로 폰타나(fontana) 그릴드 머쉬룸 크림 스프(grilled mushroom cream soup)을 구매해왔어요

 

이마트에서 인하전 가격은 2980원 약 3천원인데 50%인하해서 대략 1500원으로 구매했어요~

 

1인분 180g이고 양송이 7.5%, 양송이 농축액 0.2%, 휘핑크림 13%가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180g에 165칼로리이고, 포화지방 7.5g, 단백질 3g, 콜레스테롤 25mg이 들어있네요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는 진한 크림에 쫄깃하고 향긋한 버섯을 듬뿍 넣은 수프를 즐겨먹는다고 하네요

 

폰타나 피에몬트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는 고소한 크림에 구운 양송이를 듬뿍넣어 향긋하게 즐기는 피에몬테식 수프라고 하네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 물 조리법이 있는데

 

당연히 전자레인지가 편하니까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법은 절취선을 따라 자른다음 전자레인지에1분 30초 돌리는 방법이에요

 

이때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이 넘어지지 않도록 바닥을 쫙쫙 펴놔야해요 ㅠ

1분30초 돌린모습이에요

 

돌리고나미 달달하고 고소한 버섯향이 퍼지네요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는 나름 버섯이 큼직하게 들어있는 편이에요

 

그렇다고 씹을만큼의 버섯이 많이 들어있는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버섯덩이 식감을 느낄수 있을 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맛는 고소한 버섯스프맛인데 

 

버섯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호불호없이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할인할때 사먹을만한 맛인거같아요~

 

담에도 할인하면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양호석/피트니스모델] 프겨스케이팅 선수 폭행 사건 (feat. 차오름 선수)

개요 보디빌더이자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이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오름을 폭행한 사건이다. 전개 2019년 4월 23일 오전 5시 40분쯤, 양호석은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차오름과 말다툼을 벌인 끝에

about-gossip.tistory.com

 

[꿈해몽] "성교를 하기 위해 나체가 된 꿈"은 무엇인가요?

Q : "성교를 하기 위해 나체가 된 꿈"은 무엇인가요? 나체가 된다는 것은 자신에게 위험이 닥치게 되거나 문제가 생기는 상황 혹은 신변에 위험을 느끼게 되는 것과 자신의 신상 비밀 등을 공개하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