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피콕크] 우삼겹 된장찌개 후기 (+가격, 조리법)

인생난다요 2022. 1. 4. 13:22
728x90
반응형

최근 피콕크에서 간편조리음식들이 많이나오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 피콕크 프레쉬(peacock fresh)라인 중 하나인 우삼겹 된장찌개(beef soybean paste stew)를 리뷰해볼께요

클릭하면 커져요~

바로 이제품이고 가격은 대략 1만원이에요

저는 50프로 할인해서 5천원에 구매했어요

 

가격은 사실 저렴하진 않죠?

클릭하면 커져요~

구성품을 보면..

 

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나름 이것저것 들어있어요

 

우삼겹 60g, 두부 300g, 단호박 40g, 쥬키니호박 40g, 팽이버선 30g, 청양고추 5g 대파 20g 된장찌개소스 80g 이에요

 

2인분기준이며 조리시간은 총 10분 간단한 편이에요

 

클릭하면 커져요~

우삼겹 60g이라 너무 적어서 추가로 소고기 200g을 더 넣었어요 저는..ㅎㅎ

 

그래서 아래 음식사진에서 고기양이 많아보이니 참조하세요

 

클릭하면 커져요~

조리법을 보시면 

 

1. 우삼겹볶기

두부를 정사각형 모양으로 썰어 준비하기

2. 야채볶기

냄비를 중불에서 1분간 가열후 우삼겹을 넣고 중불에서 1분간볶기

3. 재료끓이기

모든 채소와 팽이버섯을 넣고 1분간 볶기

4. 완성

물 400ml와 된장찌개 소스, 두부를 넣고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6분간 끓여 완성하기

이에요

 

역시 간단하네요

 

 

1,2단계대로 우삼겹 볶고~채소넣고~1분간 볶고~

 

2,3단계처럼 물넣고~ 된장찌개소스넣고~두부넣고~

5분간 더 끓이면

 

요렇게 완성되어요~

 

비쥬얼은 나름 괜찮은 편이죠?ㅎㅎ

 

역시 된장찌개에는 흰쌀밥이죠..ㅎㅎ

 

맛은?!

 

음 짭조름하게 좀 라이트한 된장찌개 맛이에요

 

살짝 고기집에서 파는 미니된장찌개 같으면서

 

생각보다 맛있네요

 

제가 소고기를 많이 넣어서 더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 ㅎㅎ

 

그래도 평타이상은 치는 된장찌개맛이에요

 

근데 가격을 생각하면 1만원이라서..

 

사실 1만원주고 된장찌개 사먹으면 이거보다 맛있는거 사먹을 수 있긴해요..ㅎㅎ

 

그래도 뭐 코로나때매 못나가고 집에서 간단하게 먹고싶을땐 사먹을만 하지만..

 

그래도 정가주고 1만원에 사는건 좀 아닌거같아요

 

전그나마 할인해서 사먹었으니 그냥저냥하는건데..ㅎ

 

여튼 할인하면 사볼만한거같아요

 

피콕크 제품들은 그래도 다들 평타이상은 치는거 같아서 좋으네요!

 

그럼 이만..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