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남양주/진접] 배스킨라빈스 레디팩 후기(+가격)

인생난다요 2021. 12. 29. 21:15
728x90
반응형

진접 홈플러스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에서 레디팩 사본 후기에요

 

배스킨라빈스 레디팩은 일반적으로 퍼먹는 아이스크림...그 투게더?같이 나온 제품이에요

 

 

매장마다 구비된 종류는 다른데 남양주 진접 홈플러스점 배스킨라빈스에는 5가지 맛이있더라구요

 

보통은 5가지정도만 있는거 같더라구요

 

종류로는 체리쥬빌레 레디팩, 오레오 쿠키앤크림 레디팩, 뉴욕 치즈케이크 레디팩, 민트초콜릿 칩 레디팩, 아몬드 봉봉봉 레디팩이 있었어요

 

가격은 체리쥬빌레 레디팩, 오레오 쿠키앤크림 레디팩, 뉴욕 치즈케이크 레디팩, 민트초콜릿 칩 레디팩, 아몬드 봉봉봉 레디팩 모두~ 9200원이에요

 

가격은 싼편은 아니죠?

 

배스킨라빈스 가격이 점점 비싸지는거 같아요...

 

일단 개인적으로 뉴욕 치즈케이크랑 아몬드 봉봉봉을 좋아해서 2개 구입했어요

 

전 행사가로 1+1할때 구매해서 싸게 구매했어요 ㅎㅎ

 

배스킨라빈스에서 포장하면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줘서 집가지 와도 하나도 안녹아서 좋더라구요

 

아몬드 봉봉봉 레디팩이에요

 

용량은 474ML에 1024칼로리에요

 

파인트 용량이 320g으로 알고 있는데 확실히 파인트보다 레디팩이 더 많이 들어있어요

 

근데 가격은 파인트보다 비싸다는거...

 

그래도 증가한 용량대시 가격상승은 낮다고 생각되요

 

1가지 맛만 조질꺼면 배스킨라빈스 레디팩이 더 가성비가 좋을듯해요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레디팩은 1+1 자주하니까 그때 구매하시면 개꿀이라는거~

 

그리고 스푼으로 퍼서 주는게 아니라

 

기계로 첨부터 담아서 나오는거라

 

요렇게 차분하게 담겨있어요 ㅎㅎ

 

뭔가 어색하죠

 

 

하지만 맛은 똑같아요 ㅎㅎ

 

넘나 맛있다는거..ㅎㅎ

 

배스킨라빈스에서 좋아하는 맛만 조지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배스킨라빈스 레디팩도 한번 고려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