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_가십거리

[지나(G.NA)] 미국 원정 성매매 사건 (feat. 1회당 1500만원)

인생난다요 2020. 9. 23. 00:54
728x90
반응형

개요

G.NA(가수 지나)가 돈을 받고 해외 원정 성관계를 맺은 사건이다.

 

전개

G.NA(이하, 가수 최지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사업체를 운영 중인 재미 사업가 A 씨와 세 차례에 걸쳐 성관계를 하였다. 가수 최지나는 당시 재미 사업가 A 씨로부터 성관계 1회당 1500만 원을 받았다.

 

이러한 사실은 연예인 원정 성매매 브로커인 연예기획사 강모 대표가 잡히면서 드러나게 된다.

 

가수 최지나는 재미 사업가 A씨를 지인 B씨으로부터 순수하게 소개팅 받은 것이었으나, 지인 B 씨는 브로커였고, 재미 사업가 A 씨는 지인 B 씨에게 회당 돈을 지불한 성구매자였었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가수 최지나는 재미 사업가 A씨와 호감을 가지고 만난 상대였다고 주장하였다.

 

한편, 가수 최지나는 재미 사업가 A씨와 처음 만난 날 성관계를 하고, 그 이후 한 번도 만나지 않다가 추후 해외에서 만날 날 바로 다시 성관계를 했다고 한다.

 

가수 최지나는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성매매)로 약식 기소된다.

재판

재판부는 가수 최지나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가수 최지나에게 성매매 알선 등 행위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200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한다.

 

사건 그 후

2017년 9월 13일, 가수 최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매매 사건은 모든 것이 루머라고 주장하였으나, 벌금형을 받은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냉담한 반응을 받게 된다.

 2020년 7월 가수 최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주년 자축글을 올렸으며, 현재까지 방송에 나오고 있지 않다.

 

 

글쓴이 잡담

연예인 성매매가 생각보다 상당하게 운영되는 것 같다.

 

 

[정준영] 여자친구 몰카 사건 (feat. 성관계 도촬 논란)

개요 정준영이 자신의 여자 친구 A 씨와 성관계 중, 휴대전화로 몰래 여자 친구 A 씨를 촬영한 사건이다. 전개 2016년 2월 초, 정준영의 여자친구 A 씨는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고��

about-gossip.tistory.com

 

[천이슬] 성형외과 협찬 계약 불이행 사건 (feat. 먹튀 논란, 양악수술)

개요 강남에 위치한 한 성형외과에서 천이슬을 상대로 진료비 청구소송을 제기한 사건이다. 전개 2012년 4월 당시 무명이던 천이슬은 "협찬으로 성형수술을 받게 해주겠다"는 전 소속사 대표의 ��

about-gossip.tistory.com

 

[반민정] 반기문 조카 사칭설 (feat. UN사무총장 조카설)

개요 반민정은 배우 조덕제와 성추행 사건으로 법적 공방을 하던 중, 반민정은 자신이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의 조카임을 거론하여 불거진 사건이다. 2020/09/08 - [연예계_가십거리] - [조덕제] 여배�

about-gossip.tistory.com

 

[문문] 화장실 몰카 사건 (feat. 몰카범, 비행운)

개요 강남의 어느 공용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다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2016년 8월 강남의 어느 공영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였고, 피해 여성은 문문의 촬영사실을 알고 경찰에 �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