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기타

[Kcar] Kcar 홈서비스 후기 (+아반떼)

인생난다요 2024. 9. 22. 07:1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드디어 첫 차를 샀어요 ㅎㅎ 그동안 쏘카만 타고 다니다가, 쏘카존이 너무 멀고 대여비를 생각하니 그냥 중고차를 사는 게 낫겠다 싶어서 질렀어요. 중고차 사이트를 여러 군데 살펴봤는데, 딜러들이 파는 거라 왠지 믿음이 안 가더라구요. 그러다 알게 된 게 Kcar, 바로 하정우 중고차로 유명한 곳이죠


Kcar(케이카)는 Kcar 직원들이 직접 차량을 판매하는 방식이라 허위 매물이 없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가성비를 중시해서 아반떼HD를 골랐는데, 평일에 회사 다니면서 주말에 중고차 보러 매장까지 가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때 발견한 게 Kcar의 "홈서비스"였어요! 이 서비스는 탁송비를 추가하면 차를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거예요. 차를 직접 보지 않고 사는 게 걱정될 수 있지만, 홈서비스는 3일 동안 타보고 별로면 환불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환불할 때도 패널티 없이 탁송비만 부담하면 돼서 큰 손해 없이 결정할 수 있더라구요.


구매 방법도 간단했어요. 모바일로도 쉽게 주문할 수 있는데, Kcar 상담원이 전화로 차량 스펙과 특이사항을 한 번 더 확인해줘서 놓친 부분이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평가사와 연결해줘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어요.

저는 금요일에 탁송을 받기로 했어요. 금요일에 받으면 월요일까지 환불할 수 있어서 총 4일간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주문한 차량을 집 앞까지 배달해 주니까 정말 신세계 같았어요. 기사님도 친절했고, 차량 주행 상태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볼 수도 있었어요.

차를 받고 나서도 정말 깔끔해서 놀랐어요. Kcar에서 상품화 작업을 다 해서 먼지 하나 없이 깨끗했어요. Kcar에서 제공한 차량 평가에서는 문제 있는 부분이 없었지만, 그래도 중고차니까 정비소에서 전체적으로 점검을 받아봤는데, 이상이 없었어요 

Kcar는 딜러들이 아닌 직원들이 판매하는 시스템이라 사기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다른 중고차 사이트와 비교해도 가격 차이가 크지 않고, 오히려 같은 스펙에서는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산 것 같아요.

홈서비스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차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직접 매장에 가서 보는 것보다, 집에서 3일 동안 타보면서 정비소에서 체크받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추후에 Kcar 홈서비스 꿀팁도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중고차 사기당할까 걱정되시거나, 매장에 가기 귀찮으신 분들, 합리적으로 중고차를 사고 싶으신 분들에게 Kcar 홈서비스를 강력 추천드려요!

 

[이정연/프로골퍼] 음주운전 및 경찰관 폭행 사건

개요 이정연 프로골퍼가 음주운전 및 경찰관 폭행혐의로 재판을 받은 사건이다. 전개 2013년 3월, 이정연 프로골퍼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 음주운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 요구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