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기타

[잠실새내] 다이소 종합운동장역점 (+겨울왕국2, 스타워즈 에디션)

인생난다요 2024. 9. 4. 07:2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다이소 종합운동장역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잠실새내역과 종합운동장역 사이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리해요.


지도를 따라가시면 다이소 종합운동장역점의 외관을 보실 수 있어요. 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내려갈 수 있고, 계단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저는 계단을 이용했는데,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입구가 보여요.


내부는 꽤 넓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전체적인 크기가 꽤 큰 편이라서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매장 내부는 깨끗하고 정돈된 느낌이라,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입구 쪽에는 방석, 허그 쿠션, 무릎 담요, 단열 시트, 보호대 등 겨울용품이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결로 방지나 단열 효과가 좋은 제품들이라서 겨울철에 딱일 것 같아요.


또한, 머리삔, 머리끈 같은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스타워즈 에디션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스타워즈 팬이라면 마우스패드, 공책, 물병, 텀블러 같은 제품들을 하나씩 소장할 만해요. 마블 에디션도 있는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충전기, 마블 시계, 캡틴 아메리카 케이스, 시빌 워 코믹북 등이 있어서 팬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스마일 에디션 제품들도 있었어요. 스마일 쿠션, 물병, 에코백, 방석, 무민, 쿵푸팬더 인형 등 다양한 인형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즘 핫한 겨울왕국 2 에디션도 빠질 수 없죠! 엘사 물병, 식판, 방석 등 겨울왕국 관련 제품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아요.


이외에도 보플 제거기, 뜨개용품, 자동차 용품, 자전거 용품, 그리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귀도리, 목도리 같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주방용품으로는 테이크아웃컵, 종이컵, 앞치마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도 많이 있었어요.


또한, 다이소의 다양한 보드게임, 어린이 장난감들도 볼 수 있었어요. 실로폰, 큐브놀이, 바다낚시, 슈퍼건 같은 놀이용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영업시간, 위치, 전화번호
**전화번호**: 02-417-6016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74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다이소 종합운동장역점은 다양한 제품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쇼핑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문문] 화장실 몰카 사건 (feat. 몰카범, 비행운)

개요 강남의 어느 공용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다 적발된 사건이다. 전개 2016년 8월 강남의 어느 공영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였고, 피해 여성은 문문의 촬영사실을 알고 경찰에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