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올리브영] 쫀득한 군고구마 후기 (+칼로리)

인생난다요 2024. 8. 21. 22:00
728x90
반응형
SMALL

올리브영에서 산 간식 쫀득한 군고구마이에요

 

요즘 올리브영에서 먹거리 많이들 파는데 그중에서 인기있는 애들중 하나가 쫀득한 군고구마 라고 하네요 ㅎㅎ

쫀득한 군고구마는 70그람에 245칼로리이에요

칼로리는 고구마다보니 좀 있긴하네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탄소화물 56그람 단백질 4그람으로 사실상 밥먹는 정도의 탄소화물이랑 같죠 ㅎㅎ

 

쫀득한 군고구마는 지퍼팩으로 되어있어서 먹다가 중간에 지퍼로 잠글수도 있긴한데 그럴 필요가 없긴해요

 

왜냐면 양이 너무나 적어요

 

지금 보시는게 쌔거인 상태의 쫀득한 군고구마이에요

 

70그람이긴한데 반말린 군고구마다보니 무게가 많이 나가서 그런지 몇개 없더라구요

 

저런 스틱이 7개정도 들어있는거같아요

 

일단 맛은 쫀득한 군고구마이름 그대로 쫀득한데 좀 많이 쫀득해요

 

이빨에 쫙쫙달라붙어서 카라멜 먹는거 같네요

 

그리고 맛은 생각보다 달진않더라구요

 

달짝구리한 정도인데 맛은 괜찮아요 식감이랑 잘어울리는거같아요

 

가격대비 양이 너무 창렬한거 빼면 괜찮은 제품같네요

 

좀더 가성비 좋은제품드시고 싶은분들은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군고구마 말랭이 대용량 사서 드시는것도 괜찮으실 거 같아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군고구마 말랭이 70g | 국내산, 70g, 3개 - 원물간식 | 쿠팡

쿠팡에서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군고구마 말랭이 70g | 국내산, 70g, 3개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원물간식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