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제품

[오뚜기] 허니머스타드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생난다요 2024. 8. 26. 08:5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에 놀러 갔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허니머스타드를 사왔어요 ㅎㅎ 트레이더스는 작은 게 없잖아요? 그래서 이 제품도 큼직한 거 두 개가 세트로 되어 있어요 ㅎㅎ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대략 1만 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인터넷 최저가보다는 역시 더 비싸네요. 사실 트레이더스가 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인터넷에 비하면 가격 경쟁에서는 이길 수 없나 봐요 ㅎㅎ


이 제품의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오뚜기 허니머스타드 535g x2개입이라고 적혀 있어요. 측면에는 칼로리가 적혀 있는데 100g당 285칼로리예요!! 소스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ㅠㅠ 튀김류나 소시지랑 같이 찍어 먹을 때 칼로리가 좀 부담되긴 하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길게 두 개가 들어있어요. 머스타드 소스는 케이스 색이랑 완전 똑같더라구요 ㅎㅎ 맛은 허니머스타드다 보니 달달한 맛이 강한 편이에요. 톡 쏘는 맛은 거의 없어서, 머스타드 톡 쏘는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아요 ㅎㅎ 일반 머스타드보다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편이에요. 순한 편이라 소스 맛이 좀 옅은 감도 없지 않아 있어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소스를 많이 찍어서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순한 소스라 모든 튀김류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트레이더스에 가면 여러 가지 대용량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여러 가지 소스나 양념류를 저렴한 가격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요리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물론 인터넷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직접 보고 사는 재미와 편리함이 있잖아요? 그리고 한 번 사두면 오래 쓸 수 있어서 더 경제적인 것 같아요.

총평을 하자면,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머스타드 소스로 인터넷으로 구매를 추천드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는 것보다는 인터넷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래링크로 구매하시면되어요

 

오뚜기 허니머스타드 소스, 535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임수혁/야구선수] 경기 중 심장마비 사건 (feat. 부정맥)

개요 야구선수 임수혁이 경기도중 심장마비로 쓰러진 사건이다. 전개 1969년 6월 17일 서울 출신인 야구선수 임수혁은 서울방배초등학교, 강남중학교, 서울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경영학과 1988학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