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선릉역] 별족발 포장 후기

인생난다요 2024. 8. 10. 08:5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불금이라 여친님과 함께 족발이 팡팡 땡기더라구요. 그런데 뭔가 편하게 방 안에서 먹고 싶어서 회사 근처 역삼동 족발 맛집인 "별족발"에 방문해서 포장해왔어요.


선릉역에서 나오시면 아래 지도를 보고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밝은 조명 덕분에 금방 눈에 띄더라구요. 외관에는 메뉴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조명이 밝아서 더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좌석은 많지 않지만 아담하게 족발을 먹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별족발은 족발만 파는 게 아니라 보쌈도 함께 팔고 있어요. 족발과 보쌈을 반반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불족발도 먹고 싶고, 그냥 족발도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메뉴들이죠. 기본적으로 족발과 보쌈은 오리지널, 마늘, 불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후기**


저희는 불족발과 마늘족발 반반으로 포장했어요. 포장 시간이 5분 정도밖에 안 걸려서 정말 빠르더라구요. 집에 와서 풀어보니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족발, 막국수, 쌈, 김치 등 반찬들, 김치찌개, 계란찜까지 메뉴 구성이 다양했어요.

김치찌개랑 계란찜은 따뜻하긴 했지만, 완전 뜨겁게 먹으면 더 맛있어서 전자레인지에 더 돌렸어요. 건더기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족발도 더 따뜻하게 먹으려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정도 돌렸어요. 모든 그릇이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더 데워서 먹을 수 있었어요.


족발 비주얼을 보시면 정말 대박이에요. 마늘족발은 마늘 소스가 위에 듬뿍 발라져 있어서 하나 잡으면 소스가 왕창 묻어있더라구요. 마늘 소스는 달짝지근해서 족발에 정말 잘 어울렸어요. 불족발은 말 그대로 엄청 매워 보였는데, 먹어보니 불닭면 정도의 매운맛이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계속 땡기더라구요.

반찬이랑 쌈에 싸서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별족발은 배달도 되어서 다음에는 집으로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 역삼동이나 선릉에서 족발을 찾으시는 분들께 별족발에서 배달시켜 먹어보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