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모든것/음식점

[남양주] 땅스부대찌개 다산점 (+ 메뉴판)

인생난다요 2024. 4. 28. 07: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주말이라 그런지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주변 남양주다산맛집을 검색하다가

급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번에 보관해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인 "땅스부대찌개 다산점"에 방문했어요.


여기 맨날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간판이 너무 인상적이라 계속 기억에 남았거든요. 3인분에 9900원이라는 가격이 정말 강렬한 인상을 줘요.


배달도 가능한 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나온 김에 방문해서 테이크 아웃하기로 했어요.


메뉴를 보니까 오리지널 부대찌개부터 치즈부대찌개, 왕만두부대찌개, 베이컨부대찌개, 십센치부대찌개, 모둠부대찌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저희는 가장 무난한 오리지널 부대찌개(매운맛)에 옹심이랑 당면사리를 추가했어요.

집에 와서 열어보니 사리들과 육수가 개별 포장되어 있었고, 라면 사리는 기본으로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육수 뒤에는 조리법이 나와 있는데,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재료 다 넣고 육수 넣고 끓인 후 먹으면 되는데요.


너무 쉬워요! 그래서 여친님이 저한테 직접 조리해 달라고 했어요.
우선 집에서 부대찌개를 끓일 수 있도록 널쩍한 냄비를 준비한 다음, 가게에서 먹는 분위기를 내기 위해 이쁘게 담았어요.
오리지널 부대찌개에는 콩이 들어가 있어야죠. 레알 부대찌개 맛을 느끼려면요.


기본 토핑도 충분히 많았지만, 더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 스팸을 하나 쓱쓱 넣었어요.
그 다음으로는 육수를 넣어서 1차로 완성했어요. 이렇게 끓여서 먹어도 되지만, 가게에서 먹는 분위기를 내기 위해 휴대용 가스 버너에 올려놓고 끓였어요.


이렇게 먹어야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집에 버너가 있다면 버너로 계속 끓여가면서 드시면 좋아요. 그러면 국물이 쫄면서 더 맛있어져요.


부대찌개에는 라면이 꼭 필요하죠. 라면 사리는 먹다가 나중에 넣는 것이 가장 좋아요. 육수가 진짜 맛있어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3인분이었는데 양이 너무 푸짐해서 부대찌개로 제대로 포식할 수 있었어요. 다산신도시맛집 중에서 부대찌개 가격이 가장 혜자스런 것 같아요. 다음에는 치즈부대찌개를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공민영] 여고생 성추행 사건 (feat. 강간 미수 혐의)

개요 개그맨 공민영이 여고생을 성추행한 사건이다. 전개 2010년 10월 개그맨 공민영은 부산 동래구에서 처음 만난 10대 청소년 A양을 포함한 여고생 3명에게 자신을 "방송에 출연하는 개그맨"이라

about-gossip.tistory.com

728x90
반응형